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코엑스 맛집 샤이바나

블링 언니 2021. 12. 22. 11:43
728x90
반응형

 

코엑스몰 방문할때마다

트렌디한 분위기가 눈에 띄었던

샤이바나

 

 

 

코엑스 맛집 샤이바나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줄을 서기도 한다.

 

역시 코엑스 맛집인가보다.

 

아무런 정보 었이

미국식 스파게티를 팔겠구나 하고

들어가봤다.

 

 

 

샤이바나 메뉴

코엑스 샤이바나 메뉴

 

 

아메리칸 스타일 가정식

샤이바나 메뉴

 

대표 메뉴는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 같았으나

밥을 먹고 싶어서

칠리 라이스와 켄터키 치킨샐러드를 주문했다.

 

맥앤치즈랑 콜슬로도

함께 주문!!

 

사이드 메뉴인

맥앤치즈가 미니사이즈가 있다는게

넘나 좋았다.

 

 

 

 

 

트렌디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샤이바나

 

테이블 세팅도 별거 아니지만 취저!!

 

샤이바나 메뉴주문은

계산대에서 직접 하는

선불 시스템이다.

 

 

 

샤이바나 서던 후르츠티

 

 

젤 먼저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신기해보이는 서던 후르츠티

 

미국 남부 여행시 꼭 먹고 와야 한다는

미국 남부 정통 과일티라는 설명에

주문했다.

 

맛은 진한 과일맛이 나는 아이스티?

너무 달지도 않고 텁텁하지 않고

시원한 맛이라 맛있었다.

 

 

 

샤이바나 맥앤치즈 콜슬로
샤이바나 켄터키 치킨 샐러드

 

 

샤이마나 치킨샐러드

비주얼 뭐임?

엄청 푸짐하고 실하게 나와서 놀랐다.

 

이집 치킨샐러도 잘하네요.

켄터키 치킨 샐러드 주문할땐

콜슬로 주문 안해도 되겠어요.

 

그래도 대표적인 메뉴 느낌은

다 먹어보고 싶었으니까ㅋㅋㅋ

 

 

 

샤이바나 칠리 라이스

 

 

한상 차려놓으니

넘나 푸짐하죠?

 

칠리 라이스는

타코 라이스 맛이랑

비슷하기도 했다.

 

칠리라이스의 미트소스가

한20년도 전에 먹어 봤던

영국 형부 탐이 만들어준 덮밥맛이 나서

동생이랑 넘나 놀랐다.

 

요즘 그 맛이 생각나서

딱 먹고 싶었는데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추억의 맛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다.

 

다음엔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다.

 

 

 

 

728x90

 

 

우리 겁나 맛있게 먹고 있는데

옆 테이블 커플은

소통 오류가 있었는지...

남자애가 크림을 아예 못먹는다며

다 먹지도 못하고 나가는 불상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이눔아..

주문전에 말을 해야 하지 않겠니?

 

여자애 당황하는 모습이

참 안쓰러워 보였다.

 

 

 

 

 

입구  바로 옆 셀프 음료대에는

레몬 오렌지 라임이 담긴 물이

준비되어 있다.

굳이 음료를 주문하지 않아도 되겠다.

 

맛도 좋고

직원들 서비스도 좋고

대만족이었던 샤이바나,

한 테이블 가득 주문했는데도

4만원 정도?

가격도 적당한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