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한옥달 서촌 알리오올리오 맛집

블링 언니 2021. 11. 11. 12:34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경복궁이랑 서촌 나들이,

친한 언니가

알리오올리오 세계최고 맛집이라며

데려간 곳이에요.

 

 

 

서촌 한옥 달

 

 

 

경복궁역 2번 출구에서

아주 가까운 한옥, 달

 

알리오올리오 세계최고 맛집이라니까

어떻게 기대가 안되나요~

심지어 맛있는거 맘껏 사준다니까

기대 만빵이죠 ㅎㅎ

 

 

 

 

 

아주 작은 골목에

오래된 한옥 식당

 

한옥 달 이라는 이름부터

눈치 채셨겠죠?

 

 

 

 

 

한옥 달 안채가 꽤 넓었어요.

 

벽에 걸린 장식품도 굉장히 많고

맥시멀하다 싶은데도

멋진 공간이에요.

 

특히, 눈에 띈 자개 장롱 문짝

문짝만 떼다가

벽에 장식을 해두었더라구요.

멋이 살아있다 ㅎㅎ

 

외국인 친구랑 가도

좋을 것 같고,

저는 엄마를 데려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네요.

 

 

 

서촌 한옥달 메뉴

728x90

 

 

우선 최고 맛있다는

알리오올리오는 당연히 주문했어요.

 

메인 추가로

한옥달 시그니처 우렁된장리조또

사이드로

단호박 크림스프를

주문했어요.

 

우렁된장리조또는 그냥 그렇다고 들었지만,

시그니처라니까 주문해봤어요.

 

화덕피자도 맛있다는데

점심에는 메뉴주문이 안된다고 하네요ㅠ

저 화덕피자 좋아하는데 말이죠.

점심에 사이드디쉬랑 화덕피자 주문 불가!!

 

 

 

 

 

메뉴는 조금 오래 기다린 듯 해요.

 

단호박크림스프가 먼저 나오는 줄 알았더니

신기하게도 알리오올리오 우렁된장리조또가

먼저 나왔어요.

 

보통 스프를 먼저 서빙하지 않나요? ㅎㅎ

 

열심히 먹다보니

단호박크림스프는 사진도 안찍은 것!!

 

호박 구멍까지 뚫어가며

맛있게 먹었는데 말이죠ㅋㅋㅋㅋㅋ

 

 

 

 

 

세계최고 맛있다던

알리오올리오는

진짜 맛있었어요.

 

면도 간도 딱 맛있는!!!

 

우렁된장 리조또는

거의 된장맛이 안나는걸요?

그냥 크림리조또임..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우렁이가 들어있다는 거 밖에는

특색은 거의 없는 맛이었어요.

 

 

 

 

 

서촌 한옥달

알리오올리오 좋아하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다음에는 저녁에 화덕피자랑 와인한 잔

해야겠어요.

 

서촌에서 데이트약속 잡으신 남자분들

경복궁 서촌 맛집 한옥달 예약하시면

그날 데이트는 성공일거에요.

 

꼭 알리오올리오 주문하시구요^^

 

공간도 좋고

추천할만 한 맛입니다 ㅎㅎ

 

 

 

 

 

맛있는 밥 얻어먹고

가을 입은 경복궁 구경에

호사스러운 점심시간을 보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