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순희네 빈대떡 남대문시장에도 있어요.

블링 언니 2021. 11. 9. 11:27
728x90
반응형

 

남대문을 그렇게 들락날락하는 나인데...

 

순희네 빈대떡이 남대문 본점이 생긴 것을

이제야 알았네요 ㅎㅎ

 

 

순희네 빈대떡 남대문시장 본점 위치

 

 

 

순희네빈대떡 남대문본점위치는

회현역 5번출구에서

쭉 내려오시면 됩니다.

 

바로 앞에는 기업은행이 있고

줄서서 먹는다는 잡채호떡집이 있으니

아주 찾기 쉬워요.

 

 

 

 

 

 

가게 입구부터

빈대떡 굽는 꼬순내가 솔솔~

 

안들어갈 수가 없지요 ㅎㅎ

 

녹두를 갈고 있는

자동 맷돌이 넘 신기했답니다.

계속 갈아요 계속!!!

 

 

 

순희네 빈대떡 메뉴

 

728x90

 

 

순희네빈대떡 대표메뉴인

녹두빈대떡 육회탕탕이 외에도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돼지갈비도 있었다니..

비빔국수랑 오징어무침도

많이 먹는 메뉴인 듯 해요.

 

저는 간소하게

녹두빈대떡이랑 마약김밥을 주문했어요.

 

 

 

 

 

꼬순내 풍기며 나온

순희네빈대떡의 녹두빈대떡과 마약김밥입니다.

 

저는 요 마약김밥 정말 좋아하거든요.

 

이젠 마약김밥 먹으러

광장시장까지 갈 필요가 없어졌어요.

 

마약김밥도 가게마다

맛이 있고 없고가 있는데

순희네 빈대떡 남대문본점 마약김밥은

합격이에요.

 

늘~ 동대문시장 갈때마다 마약김밥때문에

광장시장을 가야하나 고민이 되었는데

이젠 고민 끝입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