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미미네 국물떡볶이 집에서도 맛있게~

블링 언니 2021. 10. 20. 15:09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밀키트 추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혼의 음식

떡볶이 밀키트입니다.

 

 

 

홍대 미미네 국물떡볶이 오리지널

 

 

 

국물떡볶이로 유명한

홍대 미미네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밀키트 드셔보셨어요?

 

저는 gs 슈퍼마켓에서

발견한 후에

꾸준히 사먹고 있는 중입니다.

 

홍대 미미네 안 가도

집에서 맛있는 국물떡볶이를

먹을 수가 있다구요.

 

 

 

 

 

홍대 미미네 국물떡볶이

매운맛도 있지만,

역시 오리지널이 최고죠~

 

미미네 국물떡볶이 

밀키트 내용물은

밀떡, 떡볶이소스, 어묵

 

다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조리법이에요.

 

 

 

 

 

미미네 국물떡볶이 밀키트에 들어있는

내용물만으로도 맛있는 떡볶이가 완성되지만,

저는 주로 깻잎과 야채를

추가로 넣어서 먹는 편이에요.

 

야채 없으면 그냥 먹어도 괜춘해요.

 

 

 

728x90

 

 

홍대 미미네 국물떡볶이는

국물이 좀 더 묽은 편이라서

비주얼이 조금 다를 수는 있지만,

맛은 아주 훌륭합니다.

 

보통 떡볶이 밀키트에 들어있는

어묵은 맛이 없는데,

홍대 미미네 떡볶이는

어묵도 진짜 맛있어요.

 

 

 

 

 

홍대 미미네 국물떡볶이는

국물도 맛있으니까

볶음밥 꼭 해야해요.

 

이번에 만든 볶음밥은

누룽지까지 생겨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미미네 국물떡볶이 아직 안 먹어 보셨다면

꼭 드셔보세요.

 

제 입맛으로는

떡볶이 밀키트 중에

최강자랍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