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공덕역 맛집 김재운 초밥사랑

블링 언니 2021. 10. 5. 15:29
728x90
반응형

 

공덕역 경의선숲길을 지나다가 본

김재운 초밥사랑

회 좋아하는 엄마랑 같이 가보게 되었어요.

 

 

 

 

 

 

김재운 초밥사랑은

점심시간 저녁시간에는

늘 줄이 늘어서 있는

공덕역 인기 맛집입니다.

 

배달도 아주 많은편이라

붐빌 것을 예상하여

휴일 오전 오픈시간 맞춰서

방문한 덕에

1번 손님이었음 ㅎㅎ

 

입구는 쪼그매보여도

좌석도 꽤 있고

일하는 분들 진짜 많아요.

 

들어가자마자

주방에 일하는 분들이 많은 것을 보고

장사 잘되는 집이구나를

알 수 있었어요.

 

 

 

 

 

김재운 초밥사랑에서 추천하는

계절사시미 2인과

기본 사랑초밥을 주문했어요.

 

 

 

728x90

 

 

새우장과 연어샐러드 오뎅탕은

계절사시미와 함께 나왔어요.

 

동네 초밥집에서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면 가격대비 훌륭하죠?

 

특히 계절사시미는

종류별로 조금씩 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오랜만에 타코와사비도 맛있었구요.

 

 

 

 

 

 

조금 부족한 듯 하여

김치우동을 주문하니

뒤 이어 나온 생선머리찜

 

세상에 생선머리찜 이렇게

나오는 것 처음봤네요 ㅎㅎ

살이 오동통하니

먹을게 엄청 많았어요.

전혀 비리지 않고 고소한 맛

야무지게 볼따구니살 뽑아먹고..

인간은 참 잔인하구나 싶네요.

 

사시미 먹은 후에

뜨끈한 국물로 입가심

좋더라구요.

 

엄마와 저 모두

만족했던 식사였어요.

 

집 근처에 식당이 많긴 해도

가는 곳은 늘 정해져있는데

김재운 초밥사랑도

리스트에 넣어놨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