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추억의 밀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 마포점

블링 언니 2021. 9. 17. 18:54
728x90
반응형

마포역 근처에

옛날떡볶이 전문점

우리할매떡볶이가 새로 오픈했어요.

 

제 영혼의 음식 떡볶이

그중에서도 옛날떡볶이라니

안 먹어볼 수 없죠?

 

 

 

 

 

입짧은 햇님도 먹었대요.

우리할매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 마포역점은

염리생활체육관 골목에 있어요.

카카오지도에 왜 안나오죠?

아직 등록 안 해두셨나?

 

여기는 아파트단지도 많고 학원도 있어서

초등학생들과 젊은엄마들이

많은 상권이에요.

 

 

 

 

 

전체적으로 맛이 기대되는 분위기,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떡볶이가 궁금하지만

저는 밀떡파기때문에

밀떡볶이로 주문

모듬튀김 추가~

 

순대도 맛있어보였는데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다음에 먹어보기로 했어요.

 

 

 

 

 

우리할매떡볶이 마포역점

내부는 요런 분위기?

 

꽃무늬 벽지가 눈에 띄죠?

ㅋㅋㅋ

 

생긴지 얼마 안됐고

엄청 친절하심!!

 

포장손님도 많구요,

초등학생들이 진짜 많아요

내일또올게요 라며

인사하는 학생이 너무 귀여웠음

ㅋㅋㅋㅋㅋㅋ

 

 

 

 

 

우리할매떡볶이 비주얼 보세요.

 

보시는대로 진짜 맛있어요.

매콤달콤한 맛?

 

단출해보이지만

1인분 양 정말정말 많아요.

 

저는 우리할매떡볶이

떡볶이랑 오뎅국물 먹으면서

이대에 자주가던 떡볶이집이 생각났어요.

 

추억의 밀떡볶이 민주네 삐삐네

기억하는 분 계시려나?

넘나 옛날사람 인증!!!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밀떡볶이가 생각나면

우리할매떡볶이에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