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신촌 현대 베테랑칼국수 쫄면도 맛있어!

블링 언니 2021. 9. 10. 11:27
728x90
반응형

 

신촌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관에서

베테랑칼국수를 먹었어요.

 

전주 맛집으로 유명한

베테랑 칼국수

 

 

 

 

 

베테랑칼국수 본점에 가보지는 못했지만

고속터미널점에서

몇번 맛본 적이 있어요.

 

신촌 현대백화점에도

있는줄은 몰랐네요.

 

백화점 지하 식품관에 있는 식당인데

외관이 굉장히 깔끔하고 예뻐요.

 

유명한 맛

베테랑칼국수와 쫄면을 주문했어요.

 

 

 

 

 

쫄면이 먼저 나왔고

먹다보니 비주얼이 좀 그렇죠? ㅎㅎ

 

베테랑칼국수에서 쫄면은 처음인데

쫄면도 굉장히 맛있어요.

소스가 묽은 편이 아니라

면을 섞는데 애를 먹었지만요.

 

베테랑칼국수

쫄면맛집이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이미 다들 아시나요?

 

칼국수만 먹지 마시고

쫄면도 꼭 드셔보세요.

 

 

 

 

 

베테랑칼국수의

들깨 김 고춧가루가 뿌려져 있는

유명한 칼국수 비주얼

 

계란이 풀어져있는 국물이

굉장히 진해 보이죠?

 

지난번에 고터 베테랑 갔을때엔

칼국수에서 밀가루 냄새가

조금 났었는데

신촌 현대백화점 베테랑칼국수에써는

밀가루 냄새도 없고 맛있게

한대접 뚝딱 했네요.

 

이제 신촌에서 칼국수는

여기네요 베테랑~

 

밀가루 음식은

제 영혼의 음식이에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만족감 있는

식사는 역시 분식밖에 없어요!!

 

 

 

 

 

집에 있을 동생 생각에

만두까지 포장해서 집으로 왔지요.

 

신촌 현대백화점 베테랑 칼국수

맛집 인정이요~

 

요즘 신촌 현대에도

먹을 것이 부쩍 많아진 것 같아요.

대형 백화점이랑 경쟁하려면

열심히 해야겠죠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