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알볼로피자 페이코인 결제로 80%할인 받았어요.

블링 언니 2021. 9. 2. 11:42
728x90
반응형

 

알볼로피자 페이코인

결제 80% 할인이 오늘까지에요.

 

 

 

 

 

피자알볼로 할인 행사는

8/31부터였는데,

난리도 난리도 이런난리 없음!!

 

서버 터져서

주문조차 안되더라구요ㅎㅎㅎ

 

결국 사과공지 올라오고

하루 더 연장되어

오늘까지 할인하는 것으로 했나봐요.

 

 

 

 

 

저는 첫날부터 피자 주문 대기타다가

페인코인 80%할인 둘째날인

어제 주문에 성공했어요.

 

알볼로피자 메뉴는

어깨피자 날개피자 꿈을피자 팔자피자

시리즈 메뉴가 유명하잖아요.

 

한꺼번에 다양한 메뉴를

먹을수도 있고요.

 

그래서 저는 어깨피자를 주문했어요.

 

 

 

 

 

알볼로피자 모델 송강

얼굴에 흠집이 나고 말았네요 ㅠ

 

송강 미안~

 

피자먹는 모습이 넘 요염해서

기대가 되는군요ㅋㅋㅋㅋ

 

 

 

728x90

 

 

알볼로피자 어깨피자

자연발효 흑미도우에

9가지 토핑이 올려져있어요.

 

저는 씬도우가 너무 딱딱하게 느껴졌어요.

주문피자는 일반도우에

치즈 스트링 추가해서 먹는 것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단호박피자를 가장 좋아합니다만..

역시 제일 맛있어요.

 

 

 

 

 

알볼로피자 메뉴

맛있는 순서대로

 

단호박 피자

새우 피자

옥수수 피자

 

새우가 통통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도우나

바삭한 도우였으면

100점 피자일텐데 말입니다.

 

다음번엔 쉬반단반 도전해봐야겠어요.

쉬 = 쉬림프 단 = 단호박 이겠죠?

네이밍 진짜 ㅋㅋㅋㅋㅋ

 

 

 

 

 

피자알볼로 페이코인 80% 할인내역

보실래요?

 

피클 소스 배달료 추가된 금액

최대 2만원 할인 받았어요.

 

영수증을 보니

힘들게 피자주문 한 보람이 느껴집니다ㅎㅎ

 

이렇게 제휴행사를 통 크게 하는데

페인코인 가격은 왤케 안 오르는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사지 않았습니다만,

궁금해서요.

 

 

 

 

 

페이코인 할인행사 덕분에

알볼로피자 앱은 오늘도 이 상태에요.

 

저녁식사로 주문하실 분들은

미리미리 접속해서

주문해두셔야 할거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