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주말 집밥메뉴는 역시 고기

블링 언니 2021. 9. 6. 11:31
728x90
반응형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 지나고 나니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듯 해요.

열어놨던 창문도 닫아야 할 듯~

 

지난 주말은 집콕하며

이것저것 만들어 먹었는데요.

집밥은 역시 고기죠~

 

돼지런했던 주말 밥상 일기

같이 보실래요? ㅎㅎㅎ

 

 

 

한우 스테이크

 

 

 

 

우선 금요일 저녁부터

한우스테이크 굽기

 

한우스테이크 집밥으로 먹기 쉽지 않은데

밀키트가 잘 나와서

이렇게 편하게 먹어보네요.

 

 

 

 

 

이즈니 버터도 넣고

고기를 굽굽~

 

집안에 부내 풀풀 나고요 ㅎㅎㅎ

 

 

 

 

 

한우스테이크 밀키트에

스테이크 소스까지 알차게 들어있어서

근사하고 맛있는 한끼 완성!!

 

와인이 빠졌네요 ㅎㅎ

앗.. 치즈도 한장 얹었으면

더 맛있었을거에요.

 

 

 

 

 

한우스테이크 밀키트에

3덩이가 들어있어서 남은 한덩이는

다음날 점심으로 먹어주었죠.

 

크림소스 스파게티랑

한우스테이크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ㅎ

 

크림스파게티에 빠져서는 안될

청양고추~

 

스테이크랑도 찰떡궁합입니다.

 

 

 

통돼지 두루치기

 

 

 

 

토요일 저녁도 밀키트로

국내산 통돼지 두루치기를 요리했어요.

 

백채김치찌개에서 만든

두루치기인데 맛이 괜찮아서

두번째 주문이에요.

 

고기도 국내산 완전 실하고

김치도 시큼하니 맛있어요.

 

 

 

 

 

통돼지 두루치기 할때

야채는 더 추가했어요.

 

밀키트에 오는 야채는

얼어서 오기 때문에

항상 흐물흐물해지고

잘 상하더라구요.

 

 

 

 

 

주말 저녁에 잘 어울리는

통돼지 두루치기 밥상

 

깻잎에 싸서

밥 한공기 뚝딱이에요.

 

두루치기 양 많아요.

반정도 덜어낸 양입니다.

아이나 여성분이 있으면

밥반찬으로 3~4인은 충분해요.

 

 

 

토스트

 

 

728x90

 

 

하인즈 버거소스

산 기념으로 밤 늦게 만들어본

토스트

 

양배추를 새로 사서

양배추 듬뿍 넣고

토스트 만들었더니 꿀맛이에요.

 

 

 

 

 

하인즈 소스는 늘 실패가 없어요.

 

하인즈버거소스 하나 뿌렸더니

토스트가 사먹는 맛이네요.

 

버거소스는 맛을 보면

누구나 다 아는 빅맥소스맛??

아시겠죠?

 

 

 

 

 

마무리는 달콤한 디저트로~

 

마카롱 만원팩

다쿠아즈 만원팩

배송비가 5천원 ㅋㅋ

 

저렴한 가격이라 속는셈 치고

사봤는데 가격대비 완전 괜춘했어요.

 

이렇게 모아놓고보니

먹기만 하는 사람 같네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