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루아르 커피바 대흥역 카페

블링 언니 2021. 9. 27. 16:15
728x90
반응형

 

대흥역 주변으로

경의선 숲길이 생기면서

구석구석 좋은 카페들이 많이 생겨났어요.

 

동네 탐방할 맛이 난다니까요 ㅎㅎ

 

얼마전에는 조용한 주택가에서

괜찮은 카페를 발견했어요.

 

 

 

 

 

대흥역 마포세무서 뒷골목

아주 한적한 주택가에 위치한

루아르 커피바 대흥

 

대흥역과 가깝다고 할 수는 없는 곳이라

초행길이면 찾기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좁은 골목길이라 주차할 곳도

마땅치 않아 보임!!

 

 

 

 

 

봄이면 겹벚꽃이 펴서

예쁘다는 루아르커피바 대흥의

명당자리는 마당이에요.

 

제가 갔을때에도 이미

마당 자리는 만석이었어요.

 

요즘 바깥에 앉아있기 너무 좋은 날씨죠~

나무그늘까지 있으니

인기있는 게 당연해요.

 

 

 

 

 

루아르 커피바는

이름대로 커피메뉴가 제일 많았어요.

 

저는 커피를 안 먹기는 하지만,

논카페인 커피 추천을 받아서

주문해보기로 했어요.

 

루아르커피바는 음료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다는게 장점!!

 

베이직 커피 라인은 3천원

굉장히 싸죠?

서울에서 이렇게 가격이 싼

카페는 처음본 것 같아요.

 

 

 

728x90

 

 

음료와 간단한 쿠키를 주문하고

루아르커피바 대흥

안쪽으로 들어갔어요.

 

내부는 조명이 그리 밝지도 않고

자연광이 그대로 들어오는 분위기라서

더 마음에 들었죠.

 

안쪽에는 살짝 어두운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노트북을 켜고 일하는 분들도 있고

책읽는 분들도 있었어요.

 

카페는 대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

 

 

 

 

 

논카페인 메뉴로 추천받은

루아르 라떼

 

저는 역시 커피는 안맞는 것 같아요.

논카페인이라고 하는데

심장이 두근거림 ㅎㅎ

 

쿠키도 맛있고

레몬로즈마리 에이드 또한 맛있었어요.

 

시간날때 종종 찾게 될 것 같은

분위기 좋은 대흥역 카페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