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공덕 카페 투썸 마포 대로점

블링 언니 2022. 1. 1. 10:00
728x90
반응형

 

어느새 2022년

새해가 밝았네요.

 

새해 첫 포스팅은

제가 요즘 자주 찾는

동네 카페 이야기에요.

 

소소한 이야기로

2022년 시작합니다 ㅎㅎㅎ

 

새해에도 자주 뵙기를 바랄게요!!

 

 

 

투썸플레이스 마포대로점

 

 

투썸플레이스 마포대로점은

공덕역과 마포역 중간 정도에

위치해 있어요.

 

가든호텔 건너편에 새로 생긴

호텔 건물 1층에 있어서

요즘 자주 찾게 되네요.

 

포스팅하느라 지도 찾아보니

공덕 마포에 투썸이 5개

스벅이 7개나 되는 거 있죠?

 

 

 

 

 

우선 투썸 마포대로점을

자주 찾게 되는 이유는

첫째,

내부가 밝고 따뜻한 분위기라는 점!!

 

카페가 너무 어두침침하면

저는 별로더라구요.

 

 

 

투썸플레이스 마포대로점 메뉴

 

 

스벅 사이렌 오더가 있어서

엄청 편하게 사용하고 있었는데..

투썸오더가 있어서

투썸플레이스에서도

앉아서 메뉴 주문이 가능해서

정말 편한 것 같아요.

 

여기서 그럼

투썸 마포대로점을 자주 가게 되는 이유

둘째,

빵 디저트 메뉴가 많다는 점!!

 

 

 

투썸 메뉴 1

스트로베리초콜릿프라페

뉴욕치즈케익

콰트로치즈스콘

 

 

추운 날씨에도 자꾸 먹게되는

스트로베리초컬릿프라페

 

초콜릿 맛도 강하지만

상큼한 딸기향이 느껴져서

아주 맛있더라구요.

 

투썸 뉴욕치즈케익도

추천메뉴 중에 하나

꾸덕하니 맛있어요.

 

음.. 콰트로치즈스콘은

투썸 마포대로점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비추입니다.....

왜 콰트로 치즈인거죠?

치즈맛이 전혀 안 느껴지는걸요?

 

 

 

투썸 메뉴 2

그나와민트티

시그니처뱅쇼

트리플베리생크림케익

 

 

따뜻한음료도 좋아하는 저는

투썸 그나와민트티를 좋아합니다.

 

텁텁하지 않은 민트티가

식사후에도

입안을 시원하게 만들어줘서 좋아요.

 

아직 안 드셔보셨다면

꼭 츄라이 츄라이~

 

특히 달달한 케익이랑 먹으면

찰떡이랍니다ㅋㅋㅋ

 

 

 

 

 

투썸 시그니처뱅쇼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

 

뱅쇼는 그저 그런맛!!

뱅쇼는 파스쿠찌 추천합니다.

 

 

 

728x90

 

 

우리나라 사람들 정말ㅎㅎ

가방이랑 노트북 내팽개치고

자리를 비우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투썸 마포대로점 단점을

딱 발견했다죠?

 

문을 안 닫고 다니는건지?

문이 안 닫히는건지?

난방이 잘 안되어요 ㅠ

넘나 추움!!

 

문 앞에 문 닫으라고

붙여놔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