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롯데리아 미숫가루라떼 꽈배기 콤보 먹어봤어요.

블링 언니 2022. 5. 11. 15:39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롯데리아 갔더니

신상 디저트가 나왔어요.

 

 

 

롯데리아 꽈배기 콤보 가격

 

 

추억의 디저트 컨셉으로

롯데리아에 출시된

페스츄리 꽈배기랑 미숫가루 라떼

 

눈여겨 보았다가

오늘 드뎌 먹어보았어요.

 

플레인은 뭔가 심심할 듯 하여

꽈배기 콤보 시나몬으로 주문했어요.

 

 

 

 

 

플레인 꽈배기에

시나몬 슈가 씨즈닝을

추가해 준 것이

시나몬 꽈배기였네요.

 

꽈배기는 겉바 속촉

가격에 비해

크기도 상당히 컸어요.

 

모양도 그럴싸함!!

 

 

 

롯데리아 꽈배기 시나몬

 

 

롯데리아 꽈배기 시나몬파우더는

뿌리나마나인 듯 해요.

 

그냥 플레인 사서

집에서 설탕 뿌려서 먹는 것이

더 맛있을 것 같구요.

 

시나몬 파우더에 살짝 실망했네요.

꽈배기 맛도 그냥저냥 ㅎㅎ

롯데리아 꽈배기는 따뜻할때보다 식혀서 먹는 게

더 나은 듯 하구요.

 

미숫가루라떼는 맛있습니다.

시원하고 적당히 달달하고

다시 사먹을듯해요.

 

꽈배기는 그냥 그렇고

햄버거랑 미숫가루라떼 조합

괜찮을 듯 합니다.

 

이제 롯데리아에서는

미숫가루라떼 먹는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