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우래옥 웨이팅 방법 근처 카페 추천

블링 언니 2022. 5. 24. 13:55
728x90
반응형

낮엔 정말 찐 여름의 날씨

잘 살고 계신거죠?

 

저 얼마전에 우래옥 다녀왔어요.

여름전에 다녀와야지 했는데..

웬걸 웨이팅 겁내 길어요.

심지어 평일 점심 지난 시간이었답니다.

 

역시 여름은 평양냉면이지.

 

 

 

우래옥 테이블링 웨이팅

 

 

우래옥 웨이팅 방법은

우래옥 정문 앞에 있는 테이블링 대기명부에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기다리면

알림이 옵니다.

 

 

 

 

 

우래옥 도착해서 1시20분에

대기명단 걸어두고

2시8분에 알림이 왔어요.

 

저는 잠시 동대문 다녀오느라

제 시간에 못들어가고

다시 대기를 걸었다는거...

마냥 기다리지 않는다면

생각보다 차례가 빨리 돌아오더라구요 ㅎㅎ

 

보통 1시간 정도 대기는

생각하셔야 할 듯 해요.

입장 알림 후

1분 이내로 들어가지 않으면

취소되니까 주의하시구요.

 

냉면 하나 먹기 참 힘들죠?

 

 

 

우래옥 웨이팅 카페 애드커피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우래옥 대기 중에 찾은 카페

애드커피

 

대충 가려 한 카페 치고는

너무 괜찮았어요.

 

 

 

애드커피 고양이

 

 

애드커피는 우래옥 바로 옆에 있어서

바로 찾아지구요.

 

1층부터 4층 루프탑까지 있는

힙지로 느낌 물씬 나는

힙한 카페였어요.

 

음료도 괜찮고 디저트도 괜찮고

우래옥 대기 타기 정말 좋은 카페입니다.

 

 이 카페 우래옥이 운영하는거 아닌가 하는

합리적 의심이 ㅋㅋㅋㅋㅋㅋ

 

동대문시장 청계천 올때는

요 카페 꼭 들러봅니다.

 

 

 

우래옥 메뉴
우래옥 면수

 

 

그렇게 한시간 정도를 또 웨이팅한 후

우래옥에 들어갔어요.

 

우래옥은 냉면 외에

갈비탕 육개장 메뉴도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은 것 같아요.

 

그렇지만 저는 냉면 ㅎㅎ

그나저나 냉면가격 미쳤죠?

16,000원입니다.

매년 천원씩 오르는걸까요?

 

 

 

우래옥 물냉
우래옥 비냉

 

 

우래옥에서는 늘 기본 물냉면만

먹었었는데

비빔냉면을 처음 주문해보았어요.

 

평양냉면집 와서

비냉은 처음!!

 

결론은 우래옥 비빔냉면

맛있습니다.

 

전 이날 물냉보다 비냉이 더 맛있었어요.

우래옥 평양냉면은 전에 먹던 그 맛이 아닌데???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ㅠ

시원하지도 않고..

 

맛이 없는 건 아니었지만..

제 마음 속 평양냉면 순위가

우래옥과 을밀대가

1위였거든요.

 

을밀대가 독보적인

1위 평양냉면으로 올라섰어요

ㅋㅋㅋㅋㅋㅋ

제 입맛의 평양냉면은 을밀대가

최고인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