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공주 금강신관공원 자전거 대여소

블링 언니 2022. 4. 11. 15:44
728x90
반응형

꼬맹이 손님들이 왔던 주말에

공주 금강신관공원에 다녀왔는데요.

 

시민 자전거대여소가 있어서

6인용 자전거를 타보았어요.

 

 

 

금강신관공원 자전거대여소

 

 

공주 금강신관공원

자전거는 일반용 어린이용

2인용 4인용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간단하게 신청서 작성을 하고

신분증 확인만 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우린 온가족이 다 탈거라

6인용을 대여했어요.

 

6인용 = 4인용도 되는 듯 해요.

페달은 4명만 밟으면 됩니다.

 

 

 

 

 

꼬맹이 손님 맨 앞에 태우고

공원을 한바퀴 달려봅니다.

 

벚꽃이 피기 전이라

해는 뜨겁고 바람은 조금 썰렁했어요.

 

강바람 맞으면서

달리는 기분이 아주 시원했어요.

 

 

 

신관공원에서 보이는 공산성

 

 

뒷사람이 페달 안 밟으면

앞 사람이 엄청 힘들어요ㅎㅎㅎ

 

자전거 잠시 내려서 구경도 해야하는데

페달 밟는 것에 다들 집중해서

그저 달리기만 했네요.

 

주말인데도 공원이 한산하고 좋아요.

잔디밭에 텐트 치고 있는 분들도

꽤 보였어요.

 

바쁘지 않고

이렇게 느긋한 분위기가

참 좋네요.

 

공주 내려온 뒤로 우리 커플의 생활은

오래된 노부부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둘이와서 2인용 자전거

타보기로 했어요.

 

 

 

스벅 민트초코

 

 

열심히 움직였으니 밥맛은 꿀맛이었어요.

요즘 스벅에서는

늘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만

사먹고 있어요.

 

새로 나온 음료들이 다

민트초코를 못 따라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