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더스팟패뷸러스 데이트하기 좋은 명동 카페

블링 언니 2022. 3. 17. 15:03
728x90
반응형

명동에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카페가 생겼다.

 

 

 

더스팟패뷸러스 입구

 

 

 

더스팟패뷸러스는

60년대 근대 건축물을

그대로 개조해서인지

입구만 봐도 빈티지한 멋이 느껴진다.

 

중국대사관이 있는 골목 특유의 분위기와

굉장히 잘 어울리는 카페이다.

 

 

 

더스팟패뷸러스 메뉴
더스팟패뷸러스 2층 음료주문대

 

 

더스팟패뷸러스는

주문과정이 특이하다.

 

입구 들어가서 왼쪽문으로 들어가면

메뉴 주문하는 곳이 있고

좌석은 2층에 있다.

 

1층에서 주문을 하면

디저트는 바로 주는 반면

음료는 주문서만 준다.

 

이렇게 받은 음료 주문서를

2층에 다시 제출해야 주문이 완료된다.

 

음료 1인 1주문이라고는 하는데

주문 없이 2층에 올라가서 앉아있어도

아무도 신경쓰지 않을 듯한 분위기?

 

암튼.. 좀 이상했다ㅎㅎ

 

 

 

 

 

2층에 올라가면

인테리어에 공을 엄청 들였구나

라는게 느껴진다.

 

샹들리에도 다 예쁘고

엄청 고풍스럽고

럭셔리한 분위기다.

 

인스타에서 본 것보다는

넓지 않았지만,

실망스럽지 않은 분위기다.

 

사진으로만 보다

실제 가보면

실망스러운 곳이 많은데,

더스팟패뷸러스는

실제 분위기가 훨씬 더 좋았다.

 

 

 

더스팟패뷸러스 데이트 장소

 

 

특히 액자식으로 구성된

창문밖에 풍경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창문 앞 바 자리는

거의 커플석이나 다름없음 ㅎㅎ

커플들이 앉아있는 모습이

정말 예쁘다.

분위기 쏘 로맨틱!!

 

명동에서 데이트하려거든

더스팟패뷸러스 꼭 가야한다.

 

 

 

728x90

더스팟패뷸러스 스모어쿠키

 

 

사람이 꽉 차 있지만

크게 시끄럽지 않고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좋은곳이었다.

 

음료맛도 괜찮고

디저트도 파티셰가

직접 만든다고 한다.

 

간단히 먹으려고 주문한

스모어쿠키도 맛있었다.

 

데이트 명소로 소문나기 전에

가보기를 추천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