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포토존 천국 플레이인더박스 in 더현대 서울

블링 언니 2022. 2. 1. 10:00
728x90
반응형

설연휴 맞이 더현대 서울 놀러갔다가

다양한 놀이거리가 있는

귀엽고 신기한 곳을 발견했어요.

 

포토존이 정말 많으니까

사진 찍는 것 좋아하는 분은

꼭 눈여겨 봐주세요.

 

 

 

플레이인더박스 더현대서울점

더현대서울 플레이인더박스
더현대서울 에스더버니

 

 

플레이인더박스 더현대서울점은

더현대 서울 5층에 있어요.

 

설연휴 맞아 찾은 더현대 서울은

일반매장은 한산한 편이지만

지하1층 식당가와 지하2층에만

사람이 많은 듯 했어요.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 있는

블루보틀에 가려했으나

블루보틀은 항상 만석이네요.

 

그래서 분홍분홍 파스텔 핑크 컬러와

에스더버니가 눈길을 사로잡는

플레이인더박스에 가게 되었죠.

 

 

 

플레이인더박스 메뉴

플레이인더박스 카페 메뉴 플레이 메뉴

 

 

더현대서울 플레이인더박스는

일반 카페만이 아닌

포토박스 핑크풀 ASMR체험 농구게임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복합공간이에요.

 

 

 

플레이인더박스에서 주문한 봉봉아이스크림 핑크핑크레몬에이드

 

 

 

야구관중석 같은 느낌의

플레이인더박스 카페 테이블과 어울리는

핑크핑크 레몬에이드와

봉봉아이스크림 딸기

 

음료도 정말 귀여워요.

 

귀염귀염 색이 정말 너무 귀엽고

동심이 피어나는 분위기에요ㅎㅎ

 

보시는대로 의자가 그닥 편한편은 아님!!

 

음료 주문하기 전에

플레이인더박스

카카오톡 채널 꼭 추가해서

2천원 할인쿠폰 받으시기를~

아이스크림이랑 케익 메뉴 빼고는

바로 2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플레이인더박스 포토박스

플레이인더박스 셀프촬영 스튜디오

 

 

다양한 컨셉의 포토박스에서

스티커사진도 찍을 수가 있어요.

 

저 대학시절에

스티커사진 엄청 유행했었는데

요즘 이게 또 유행이라니ㅎㅎㅎ

정말 신기해요.

 

친구들이랑 자주가던

강남역 스티커사진부스가

생각났어요.

 

포토박스 외부도

알록달록 귀여운 컬러라

굳이 스티커사진을 찍지 않아도

재미있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플레이인더박스 핑크풀

플레이인더박스 핑크풀

 

 

플레이인더박스 가장 안쪽에 있는

핑크풀

 

생각보다 좁긴 한데

친구들끼리 와서 놀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어떻게 찍어도 예쁜 색감이라

추천하는 포토존!!

 

 

 

플레이인더박스 asmr박스

a.s.m.r 박스

 

 

플레이인더박스에서

여기가 제일 신기한 곳이었음!

 

재미있게 생긴 젤리박스를 구매해서

촬영박스 안에서

asmr촬영경험을 할수 있대요.

 

asmr 한물가지 않았나요?

ㅋㅋㅋㅋㅋ

 

 

 

728x90

에스더버니 인형

 

 

체험부스 외에도

귀여운 건 다 있는

플레이인더박스 더현대서울점

 

말랑말랑 에스더버니 인형

정말 귀엽고요.

 

플레이인더박스 카페 앞쪽에

커다란 에스더버니 입간판이랑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구석구석 예쁨 천국이라

사진 찍는 것 좋아하는 분이라면

가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체험부스 이용을 굳이 하지 않더라도

구석구석 예쁜 포토존이 있어서

카페 이용만 하더라도 재미있는 곳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