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추풍령 휴게소 거제도 가는길

블링 언니 2022. 3. 16. 12:50
728x90
반응형

여행에 있어서

휴게소는 빠지면 안 될 장소에요.

 

요즘은 지역마다 특색있는 휴게소 맛집으로

유독 유명한 곳도 있구요.

 

저는 휴게소에서 먹는 음식이나 간식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오늘 포스팅은

거제 통영 여행갈 때 들르게 되었던

추풍령 휴게소(부산)입니다.

 

 

 

 

 

부산방향 추풍령 휴게소의 규모는

작은 편이에요.

있을 건 다 있어요.

 

휴게소를 들르기 전에

꼭 하게 되는 것은

맛집 검색이죠 ㅎㅎ

 

추풍령 휴게소의

특별한 메뉴는 무엇인지

검색부터 했습니다.

 

 

 

 

 

부산방향 추풍령 휴게소에는

얼큰칼제비가 맛있다는 글을 보고

주문해 보기로 했어요.

 

그리고 휴게소 돈까스는

무조건 아닌가요?

 

가끔 돈까스가 맛이 없는

휴게소도 있긴 하지만,

자꾸 모험을 하게 되네요 ㅎㅎㅎ

 

 

 

 

 

식당 내부도 보시다시피

굉장히 작은 편이에요.

 

식당 안쪽에 수유실이 있고

화장실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했어요.

 

보통 휴게소에 가게 되면

화장실은 모두 외부에만 있잖아요?

 

 

 

728x90

부산방향 추풍령 휴게소 얼큰칼제비
부산방향 추풍령 휴게소 돈까스

 

 

 

메뉴는 군더더기 없이

기본에 충실한 타입? ㅎㅎ

음식의 퀄리티는 모든 휴게소가

엇비슷한 듯 합니다.

 

검색으로 찾은 메뉴인

얼큰 칼제비도 괜찮않지만,

돈까스가 의외로 맛있었어요.

 

돈까스 소스를 직접 만들었는지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결론, 추풍령 휴게소는

돈까스 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