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88라면 스테이지 더현대 팝업 구경

블링 언니 2022. 3. 30. 14:57
728x90
반응형

더현대에 라면만 모아놓은

팝업스토어 88라면 스테이지에 다녀왔어요.

 

라면은 동네 슈퍼에 가도 많이 팔텐데

의아한 생각이 드는 조금 신기한 곳이었어요.

 

 

 

더현대 88라면

 

 

88라면 스테이지는

4월30까지만 더현대 서울에서

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라고 해요.

 

1월 팝업 오픈 초기에는

웨이팅이 있어서 예약을 해야 했다지만,

제가 갔을때는 나름 한산한 분위기였어요.

 

아.. 평일이었네요 ㅎㅎ

 

 

 

88라면 스테이지

 

 

높이 쌓여있는 라면을 올려다보며

저 위에 있는 라면은 어떻게 꺼내나 하는

쓸데없는 걱정을 하는 나 ㅋㅋㅋ

 

200여종의 라면이 있대요.

그냥 보기에도

라면 정말 많죠?

 

라면 덕후들 설레겠어요.

 

 

 

 

 

라면을 묶어서 팔기도

라면이랑 이것저것 엮어서

굿즈를 만들어서 팔기도 한다.

 

빨래집게랑 고무줄 어쩔?

 

계속 드는 생각은

굳이 라면을 여기서?

ㅋㅋㅋㅋㅋㅋ

 

세계 라면을 다 모아놨다더니

흔히 구할 수 있는 라면이 많이 보였다.

 

특별한 건 없어보임,

그냥 구경만 하는 것으로~

 

 

 

728x90

 

 

제일 눈에 들어온 것은

라면에 넣어 먹는

불맛기름과 파맛기름과

농심에서 나온

버섯 채소 말랭이들

 

그래 이런건 좀 특색있네 ㅎㅎ

 

 

 

 

 

라면 케이크라는데

무슨 맛일까?

 

굳이 먹고 싶지는 않았음 ㅎㅎ

 

88라면 스테이지를 나오면서

결국.. 굳이?

 

여기 줄 서는 이유는 과연 뭐였을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