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잘생기면 가져야지

송강 앓이 ZIP 1

블링 언니 2022. 3. 21. 18:13
728x90
반응형

해피투게더 송강

 

 

기상청사람들로 시작된

송강 앓이 ㅋㅋ

급기야 송강의 모든 작품

정주행을 결정했어요.

 

정주행 하기 전에

송강 드라마 최신작부터

정리하는 대장정의 시간을

가지기로 했답니다.

 

생각보다 출연작품이 많아서

3회 정도로 나눠서 보여드릴까 해요.

 

그래서, 오늘은

송강 앓이 드라마 사진모음 1

시작해 볼게요.

 

 

 

기상청 사람들 송강

 

 

저는 드라마 기상청사람들이

주요인물 위주의 스토리가 아닌

주변 인물들의 서사까지

잘 풀어낸 듯 해서

아주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송강의 극중 역할은 이시우

다정한 매력이 있지만,

아주 어려운 남자에요.

 

 

 

이시우 진하경 사랑하게 해주세요.
이시우 때문에 힘든 진하경

 

 

박민영 술취한 연기하는데

넘 예뻤어요.

 

 

 

비 맞는 송강

 

 

지난주에 송강이 박민영에게

헤어지자고 해서 ㅠㅠ 눈물광광

다음주 13회 스토리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서 못참겠어요.

 

결론은 해피엔딩으로

끝날 듯 한데...

밀땅을 엄청 하네요.

 

암튼 기상청사람들

넘 재밌어요.

송강 얼굴이 최고 대유잼 ㅋㅋㅋㅋ

 

 

 

알고있지만 송강

한소희 송강 알고있지만

 

 

여러가지로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 알고있지만

 

저도 이 드라마를 알고있지만

보지는 않았어요 ㅎㅎ

 

대학생활 소재는

요즘 약간 꺼려지게 되는

그런 이유였어요.

 

그런데,

송강 때문에

요즘 보기 시작했어요.

 

 

 

알고있지만 박재언 송강

 

 

송강이 연기하는

나쁜남자 캐릭터의 박재언

 

한소희 극중 유나비가

그런 성향의 박재언을

알고 있지만,

빠질 수 밖에 없다

이건가봐요? ㅎㅎ

 

박재언이라는 인물 자체가

치명적인 매력을

품고 있긴 해요.

 

송강의 연기가 물이 올랐던 작품이

바로 알고있지만이라고 생각해요.

 

 

 

나빌레라 송강 

발레하는 송강

 

 

발레하는 송강을 볼 수 있는

나빌레라

 

이 드라마는 다들 송강때문에 봤다가

박인환 쌤한테

입덕하는 드라마로 유명하기도 해요.

 

 

 

728x90

나빌레라 채록 송강

 

 

송강이 연기하는 채록이

발레복 입고 발레 하는데..

왕자님인줄 알았네요 ㅋㅋㅋㅋㅋㅋ

 

이 작품은 송강 필모에서

앞으로도 계속 회자될 듯 해요.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시기를..

눈물샘 잘 막고 보셔야 해요 ㅠ

 

 

 


 

 

송강 드라마 사진모음 1

오늘은 여기까지에요.

 

오늘 말씀드린

3작품에서의 송강이 연기한

인물을 정리해 볼게요.

 

기상청 사람들에서의 송강은

순수하고 열정적인 캐릭터로

모성애를 자극하기도 해요.

 

알고있지만에서의 송강은

그야말로 폭스..

왜저러나 싶기도 하지만

매력적인 건 어쩔 수 없네요.

 

나빌레라에서의 송강은

채록이 본체였죠~

 

그럼 다음편에서

송강의 필모 계속 살펴볼게요.

기대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