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잘생기면 가져야지

배인혁 간떨어지는동거 계선우

블링 언니 2021. 6. 14. 10:53
728x90
반응형

 

tvn 간떨어지는동거

보시나요?

 

다들 어르신앓이 중이라지만

저는 역시 서브병이 돋았네요 ㅎㅎ

 

 

 

 

 

간떨어지는동거를 보기 시작한 이유가

장기용 때문인데~

 

드라마는 참..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단한번도 언급하지 않았지만,

잘생기면가져야지 카테고리의 시초는

키스받은 남자

드라마 www 박모건입니다만...

 

드라마 www 박모건의

이미지가 강해서인가?

물론, 간떨어지는동거에서

어르신도 좋습니다.

 

 

 

 

 

그치만, 저는

계선우에 빠져있지요 ㅎㅎㅎ

 

배인혁 이분

검색하면 남친짤이 

98년생이더라구요?

할많하않... 이부분은 넘어갈게요?

 

장기용도 92년생이더라구요.......

하하하~

 

 

 

728x90

 

 

간떨어지는동거 계선우

이름도 역할이랑 넘 찰떡인 것 같아요.

 

역할이 그래서인지

배인혁 배우 이분에게서 뭔가

치명적인 퇴폐미스러움을 느낀것은

저뿐인가요?

 

 

 

 

 

간떨어지는동거에서

동거는 전혀 관심없고

가끔 나오는

계선우 남매 케미와

 

 

 

 

 

도재진 양혜선 케미때문에

드라마를 보고 있어요.

 

역시 스킵 가능한

유튜브를 통해서요 ㅎㅎ

 

간떨어지는동거 양혜선역의

강한나도 넘나 찰떡~

어쩜 이렇게 도도함이 잘 어울리죠?

 

배인혁 배우는

kbs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봄에도

나오더라구요.

뭔가 정이 안가는 드라마라

아직은 스킵하는 중이랍니다.

 

 

 

 

 

암튼, 간떨어지는동거 계선우로

배인혁 배우에게 입덕한 사연이었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