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잘생기면 가져야지

송강 앓이 ZIP 2

블링 언니 2022. 3. 28. 15:43
728x90
반응형

송강 앓이 두번째,

 

지난주에 제가

알고있지만 정주행을 한 후,

뭐 그런 나쁜ㅅㅋ가 있죠?

넘 나쁨.. 얼굴 더 나쁨 ㅠ

 

 

 

송배우 알고있지만 박재언

 

 

그렇게 아직 박재언에게서 ㅎㅎㅎ

헤어나오지 못했답니다.

 

그럼, 송강 앓이 드라마 사진모음

두번째입니다.

 

 

 

좋아하면 울리는 송강

좋아하면 울리는 황선오 송강

 

 

좋아하면 울리는에서의

송강 황선오는

어린 박재언 느낌?

 

전 이 드라마 애들이 보는 건줄 알았더니..

사랑에 대한 철학이 담겨있는

나름 심오한 드라마였어요.

 

 

 

좋알람 선오

 

 

주인공 선오를 주인공답게

안 다뤄서인지

말도 많았던 것 같아요.

 

그만큼, 시즌2로 갈수록

송강은 배제된 듯한

느낌을 지울 수 없었어요.

 

스토리상 어쩔 수 없지만요.

 

송강 팬이라면

조금 아쉽긴 하겠지만,

내용은 굉장히 볼만합니다.

 

아직 안 보셨다면

내용전개가 답답하다는 의견도 있기 때문에

유튜브에 요약본 올라온 것으로

봐도 충분할 듯 합니다.

 

알고있지만에서의 박재언 연기가

여기서부터 시작인가?

라는 생각도 드실거에요 ㅎㅎ

 

 

 

스위트홈 송강

스위트홈 차현수 송강

 

 

넷플릭스의 아들(?)다운 필모

스위트홈

 

스위트홈의 시작은

차현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역시 주인공 대우 받지 못한 드라마였어요.

 

 

 

송배우 송강

 

 

스위트홈이 대박 터진 후에도

송강은 코빼기도 안 보이고

저는 송강이 나온지도 몰랐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나오던데..

이걸 몰랐다니,

그땐 노관심이었나봅니다.

 

저는 좀비물을 미치게 좋아하지만

한국 좀비물은 ..... 음....

 

대신에 송강이 좀비로 변신하는

희귀영상을 볼 수 있으니

내용은 좀 그렇더라도

분명히 가치는 있네요. 암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 송강

송댕댕 송강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에서의

송배우는 넘나 귀엽고

댕댕미 철철이라는데..

저 아직 이 드라마는 못봤습니다.

 

이번주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인가요?

 

 

 

728x90

환자복 입어도 예쁜 송강

 

 

짤로만 봐도

송강아지 그대로네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 보신분들

얘기 좀 해주세요.

 

저 이거 정주행 할까요 말까요? ㅋㅋ

송강 앓이 세번째도 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