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잘생기면 가져야지

변우석 선재업고튀어 류선재 짤 모음 1화~6화

블링 언니 2024. 4. 25. 18:07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돌아온

잘생기면 가져야지!!

오늘은 선재업고튀어 류선재 역의

변우석 배우입니다.

 

임솔이 최애 류선재를 구하러

과거로 돌아간 구원 회귀 로맨스,

선재업고튀어는

16부작으로 현재 6화까지 진행되었죠.

 

 

 

 

 

알고보니 류선재의 첫사랑이 임솔이었다는

선재업고튀어 미친 첫사랑 서사에

돌아버릴 지경 ㅋㅋㅋㅋㅋ

 

그럼, 선재업고튀어 남주

류선재 서사 1화~6화까지 보실까요??

 

 

 

선재업고튀어 1화 2화
최애 류선재 구하러 2008년으로 돌아간 임솔

 

 

선재업고튀어 남주 류선재

이클립스 보컬이다.

 

임솔의 최애!!

 

( 아니, 노래하는 변우석이라니

감독님 미친거 아닌가요? )

정말 감사합니다.

 

 

 

 

 

류선재 왕자님 아니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은 최애 살리러

2008년으로 회귀하자마자

류선재 만나러 달려감!!

선재둥절... ㅋㅋ

 

 

 

 

 

선재만 보면 우는 임솔 ㅠㅠ

마음이 찢어진다.

 

류선재 입장에선 걍

왜이러나 싶다.

 

 

 

 

 

그런데, 사실 류선재는

임솔을 이미 짝사랑 하고 있었다는 첫사랑 서사!!

미친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

 

 

 

 

 

누가 누굴 구하는건지

임솔 살리려 찻길 뛰어 든 류선재

 

선재업고튀어는 엔딩맛집이다.

엔딩이 미쳐버려 ㅋㅋㅋ

 

 

 

 

선재업고튀어 3화 4화
임솔을 구한건 류선재였다.

 

웃는 선재 넘 예쁘다.

 

 

 

 

 

벼르고 벼르던 고백은

실패로 돌아가고,

임솔은 최애랑 셀카찍기 성공!!

 

 

 

 

 

집앞에서의 고백도 결국 실패!!

 

 

 

 

 

3화에서 키스 성공하는 남주 어때?

 

고백하고 키스까지 했지만

임솔은 술에 취해 기억하지 못한다.

 

 

 

 

 

키스까지 했는데

이랬다 저랬다 하는

임솔땜에 개빡친 선재

 

 

 

 

 

( 우석찡은 화내는 것도 귀엽구 ㅋㅋ )

 

 

 

 

 

화난 몸 선재

 

 

 

 

 

선재 방에서 자고 있는 임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면 연출 진짜 웃겼다.

 

고딩 이불멜로라니???

 

 

 

 

 

다리에서 떨어진 임솔

또 구원한 류선재

 

 

 

 

 

2023년 기준 임솔의 과거에도

임솔을 구한 것은 선재였다.

 

이게 바로 선업튀 서사!!!!

 

 

 

 선재업고튀어 5화 6화
결국 납치당한 임솔?

 

 

( 청량하다 청량해

인간청량음료 변우석 )

 

 

 

 

 

 

임솔이 영화 보자해서

신난 류선재

 

 

 

 

 

이런 플러팅 고수들이 있나?!!!!

대놓고 플러팅 하는 선재와 솔이

 

 

 

 

 

선재 노래하는 장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짝녀 임솔에게

핸드폰 선물했다가

혼나는 류선재 ㅠ

 

 

 

 

 

직진 고백으로

마음 바꾼 선재

 

 

 

 

 

인소재질 남주 류선재

 

 

 

 

 

심장 부여잡고 ㅋㅋㅋ

너네 뭐하니?? 또 이불멜로?

 

 

 

 

 

썸 타는 고3이

세상에서 제일 부러운거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백 까인 류선재

너무 슬퍼 ㅠㅠ

 

 

 

728x90

 

 

까여도 또 고백한다.

기다리는 류선재

 

 

 

 

 

결국 납치당한 임솔 ㅠㅠ

 

이렇게 선재업고튀어

6화 까지 였습니다.

 

저는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어서

이렇게 사심 듬뿍 담아서

류선재 짤만 모아서 보여드렸습니다.

 

아직도 못 보신 분이 있다면,

선업튀 정주행 추천합니다.

 

타임슬립 로맨스의 끝은

원래 운명을 바꿀 수 없는 걸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