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더현대 서울 다녀왔어요.

블링 언니 2021. 12. 23. 11:41
728x90
반응형

 

제 동거인은 사람 많은 걸

극도로 싫어하는 사람,

 

더현대 서울이라면

치를 떨더니

이제 다녀와도 되겠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데리고 다녀왔습니다.

 

 

 

더현대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더현대 서울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가장 핫한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사전예약이 필요하지만

대기 없을 경우에는

당일예약도 가능해요.

 

근데 나 왜 안 다녀왔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와 생각하니

정말 진심 이상하다 나?????

 

아무래도 동거인 끌고 다니느라....

저 혼자 다시 다녀와야 할 듯 해요ㅠ

 

 

 

더현대 서울 아디다스
더현대 서울 나이키

 

 

요즘 동거인이

운동화에 심취해있음!!

 

운동화 재테크가 대세인 시대이지만

우리집 사람은

그냥 본인 운동할때 신을거 계속 사대고 있다.

 

그래서 요즘 백화점에 가면

여전히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 등등

다 들러줘야 된다.

 

보라색성애자인 내가 나이키 보라색 운동화를

보고 있으니 직원이 조심히 다가와서

운동화를 추천해준다 ㅎㅎ

 

더현대 서울 나이키에

운동화 진짜 많아요.

키즈운동화도 예쁜거 많았어요.

 

 

 

더현대 서울 지미추

더현대 서울 지미추

 

 

지미추에서 맘에 드는 신발을 발견했는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전혀 찾을 수가 없다.

 

백화점 매장 아울렛 매장

다 돌아봤는데도... ㅠ

아무래도 내 신발이 아닌듯 ㅠㅠ

 

 

 

더현대 서울 번개장터

더현대 서울 번개장터

 

 

더현대 서울 번개장터

사실 처음 들어가봤다ㅎㅎ

 

역시 난 옛날 사람이라

신발 재테크가

아직 이해가 안 가는 사람!!

 

연예인들이 자꾸만 집 보여주면서

신발장 자랑하는 것도 문제라고 생각한다.

왜 자꾸 값을 올림?

지들은 일반인보다 더 쉽게 구할 수 있을거 같은데????

 

번개장터 매장에 들어가면

랩으로 곱게 싸놓은

나이키 운동화를 많이 볼 수 있다.

 

재테크 수단으로 가격이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예쁜 거는 없었음!!

 

 

 

더현대 서울 나이스웨더

더현대 서울 나이스웨더
나이스웨더 도넛

 

 

더현대 서울에서

핫한 매장 중에 하나인

나이스 웨더

 

슈퍼마켓 느낌의 잡화점

 

매장이 예뻐서 들어가보긴 하는데

나는 매번 빈손으로 나오게 된다.

 

도넛이 있는줄은 몰랐네~

나이스웨더는 도넛 맛집이었다는 ㅎㅎㅎ

 

 

 

더현대 서울 돈모노

728x90

돈모노 카이센돈

 

 

동거인이 고른 점심메뉴인

돈모노의 카이센돈

 

이거 너무 사진이랑 다른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돈모노 top1이라며

맛도 비리고.. 정말 비추!!

 

먹지마세요 제발 ㅠㅠ

 

 

 

더현대 서울 과카몰레

더현대 서울 과카몰레

 

 

내가 고른 메뉴인

과카몰레 치킨퀘사디아

 

매운맛일거라고는 생각지도 않아서

조금 놀랐지만

맛있게 먹었다.

 

가격대비 양도 많았고

과카몰레는 추천해요.

 

 

 

더현대 서울 무료주차

 

 

더현대 서울 카톡친추하면

무료주차 2시간 쿠폰 발급받으실 수 있어요.

 

더현대 서울 주차비 겁내 비쌈.

특별히 뭘 사지 않은 날에

무료주차권은 정말 소중해요.

 

주차정산할때

할인권 바코드 스캐닝하는 곳에

바로 주차쿠폰 바코드를 스캔하세요.

 

할인권 메시지가 나오지 않고

결제메시지만 나오기 때문에

헷갈리는 분들 분명히 있을거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