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카페 유월 공주 대형카페

블링 언니 2021. 11. 24. 19:05
728x90
반응형

 

공주 석장리 박물관 근처에

신상카페가 생겨서 다녀왔어요.

 

 

 

 

 

카페 유월은 A동과 B동

두개의 건물을 사용하는

대형 카페에요.

 

 아름다운 금강이 보이고

통창으로 햇빛이 정말 쏟아져요~

 

카페 가기 전에는 6월인줄 알았는데

流月 흐르는달 이라는 의미가 있네요.

 

 

 

카페 유월 A동

 

 

 

음료 오더는 카페 유월 A동

1층에서 할 수 있어요.

 

동거인은 커피

저는 애플시나몬차를

주문했어요.

 

 

 

 

 

A동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포토존 ㅎㅎㅎ

 

넘 분위기있죠?

 

 

 

 

 

A동 2층

나무테이블과 나무의자가

굉장히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카페 유월 음료는

가격이 싸진 않네요.

맛은 괜찮았어요.

커피 맛도 괜찮대요.

 

 

 

 

 

제가 픽한

A동 3층 루프탑으로 통하는 공간

 

여기가 아무래도

명당자리가 될 것 같아요.

 

쇼파도 푹신하고

적당히 햇빛도 가려주고

맘에 쏙 들었어요.

 

 

 

 

 

금강히 훤히 보이는

카페 유월의 시그니처 포토존

 

낮에 다녀와서 몰랐는데

밤에는 노랗게 불이 켜진대요.

 

밤에는 정말 달 뜬 것처럼

보일 것 같아요.

 

 

 

카페 유월 B동

 

 

 

카페 유월 B동은

1층에 주차장이 있구요,

A동과는 2층으로 연결됩니다.

 

주차공간이 크지 않다는게

흠일 것 같아요.

 

이정도 규모의 카페라면

주말에 사람이 바글바글할 것 같은데요?

 

 

 

 

 

A동이 목조가구로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다면,

B동은 굉장히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에요.

 

딱 인스타갬성이랄까?

 

A동 B동 둘다

워낙 햇빛이 잘 들어와서

사진은 어디에서도 아주 잘 나왔어요.

 

 

 

728x90

 

 

공주의 자랑 금강

 

금강을 보다가 한강을 보게 되면

한강이 이렇게 큰 강이었구나

하게 된답니다 ㅎㅎㅎ

 

금강은 내추럴한

아름다움이 있어요.

 

 

 

 

 

커튼 안쪽에 숨겨진 포토존

 

삼각대도 있고 조명도 있고

아주 훌륭한 포토존

이런생각을 하다니요ㅎㅎㅎ

 

 

 

 

 

B동 루프탑 포토존

천국의 계단이래요.

 

이런데선 어떻게 사진을 찍어야

예쁘게 나올까요?

 

많이 찍었는데

맘에 드는 사진 1도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사진기술을 공부하고 가야할까봐요.

 

 

 

 

 

카카오맵에는 아직 등록이

안되었나보네요.

무슨일이죠? ㅎㅎ

 

근처에 위치한 롱디커피로

대신 지도등록했어요.

카페유월은 장암휴게소 지나서 

롱디커피 간판이 보이는 언덕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롱디는 제가 좋아하는 카페거든요 ㅎㅎㅎ

 

카페 유월은 카카오맵에도 

빨리 등록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