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대전 신세계 백화점 다녀왔어요.

블링 언니 2021. 12. 3. 12:35
728x90
반응형

 

평일에 시간이 나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느낄 겸

대전 신세계 백화점에 다녀왔어요.

 

 

 

 

 

거대한 분위기의

대전 신세계 백화점

 

밤에 갔으면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 했으려나요?

 

사진을 찍고보니

뭔가 삭막해보이는 느낌~

 

 

 

신세계백화점 주차장

 

 

주차장 엄청 넓고

텅텅 비었어요 ㅎㅎ

 

역시 백화점은 평일이죠~

 

남대문 신세계 본점은

평일에 가도 꽉꽉 들어찼는데..

이런 분위기는 오랜만이에요.

 

 

 

 

 

막 화려하진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요즘 시골에 내려와서 느낀 점은

확실히 서울에 비해

시간이 느리게 간다는 점이에요.

 

주변에서 시간의 흐름을 거의

느낄수가 없어요 ㅎㅎ

365일 거의 같은 느낌~

그래서 느긋한 마음이 생기긴 하는 것 같아요.

 

공감하시는 분 계시려나요?

 

저는 백화점 도착하자마자

식당을 먼저 찾았어요.

 

 

대전 신세계 맛집 압구정 돼장

728x90

압구정 돼장 메뉴

 

도산공원 맛집으로 알려진

압구정 돼장

 

대전 신세계 백화점에서

맛보게 되었네요.

 

큰 규모에 비해

생각보다 식당이 갈만한 곳이

별로 없더라구요.

 

원래 이가네 떡볶이를 먹고 싶었으나

동거인이 밥타령을 하는 바람에

ㅋㅋㅋㅋㅋㅋ

 

 

 

 

 

대전 신세계 압구정 돼장에서 주문한

돼장 숯불 간장 덮밥

돼장 고기 국수

 

저는 일본라멘 같은게 땡겨서

비슷한 비주얼의 고기국수를

주문해보았죠.

 

 

 

 

 

맛은 둘다 쏘쏘 괜찮았어요.

누구나 먹을 수 있는 평범한 맛!!

 

돼장 숯불 간장 덮밥이

좀 더 맛있었고

돼장 고기 국수는

육수가 왜 뜨끈하지 않은거죠?

 

고기국물은 뜨겁게 먹어야 제맛인데..

암튼 그부분이 좀 별로였네요.

 

배 든든히 채우고 나서

백화점 쇼핑 시작!!

 

 

 

 

 

저는 대전 신세계 백화점에

방문한 이유가

분명하게 있었는데요.

 

직구 하기 전에

실물 먼저 보러 왔어요

ㅋㅋㅋㅋ

 

가방이랑 신발은

들어보고 신어봐야

실패를 안하기 때문이죠.

 

내가 좋아하는 멀버리

매장에도 들렀어요 ㅎㅎ

 

 

 

 

 

동거인이 운동할 때 신는

운동화 사겠다고 해서

나이키 매장도 들렀어요.

 

동거인이 운동화를 신어보든 말든

저는 제 관심사 구경하구요 ㅎㅎ

 

나이키에서 맘에 드는 운동화를 발견

넘 귀엽죠?

 

 

 

신세계 백화점 무료 음료 

대전 신세계 백화점 멤버스바

 

 

신세계 백화점 앱 깔면

무료 음료도 먹고

주차 3시간도 공짜인거 아시죠?

 

백화점 갈때 은근 신경 쓰이는게

주차비에요.

 

 

 

 

 

요즘 자꾸 오렌지주스가 땡겨서

오렌지주스를 먹고

동거인은 역시 커피

 

커피맛도 괜찮았대요.

 

저 공짜음료 받아 먹느라

카페를 못갔는데..

 

대전 신세계 백화점 스타벅스 뷰가

끝내준다면서요?

 

다녀와서 들었네요.

대전 신세계는 스타벅스

다음에 꼭 가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