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계룡 파스쿠찌 뷰 좋은 카페

블링 언니 2021. 12. 27. 11:29
728x90
반응형

 

아마도 전국 파스쿠찌 중에서

제일 좋은 뷰와 환경을 가진

계룡 파스쿠찌

 

 

 

계룡 파스쿠찌 위치

파스쿠찌 계룡 dt점

 

 

우연히 계룡 드라이브 갔다가

발견하게 된 곳이에요.

 

파스쿠찌 계룡 dt점

 

기존에 알고있는 파스쿠찌 분위기를

생각하면 안되는 곳이에요.

 

 

 

뷰 좋은 카페 계룡 파스쿠찌

뷰 좋은 카페 계룡 파스쿠찌

 

 

계룡 파스쿠찌 2층 올라가면

요즘 많이 생겨나는 대형 카페같아요.

 

여기가 파스쿠찌 맞나 싶을 정도?

 

좌식 테이블도 있어서

편하게 쉴 수 있어요.

 

 

 

계룡 파스쿠찌 메뉴

파스쿠찌 메뉴

 

 

빵도 진짜 많아요.

브런치 먹으러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우린 매번 밥을 잔뜩 먹고 가기 때문에

음료만 간단히 주문하게 되네요 ㅠ

 

 

 

파스쿠찌 히비스커스 뱅쇼

파스쿠찌 히비스커스 뱅쇼

 

 

동거인은 갈때마다

아메리카노만 먹고

저는 파스쿠찌 겨울메뉴인

히비스커스 뱅쇼를 주문했어요.

논알콜 메뉴입니다.

 

우선 색이 넘 예쁘고

비주얼은 합격 ㅎㅎ

 

히비스커스 뱅쇼

추운날 먹기 딱 좋은 음료에요.

입안도 상큼해져서 굿굿!!

 

 

 

파스쿠찌 윈터 초코라떼

파스쿠찌 윈터 초코라떼

 

 

부드러운 크림 듬뿍 올려진

파스쿠찌 윈터 초코라떼

 

초코맛이 많이 나지는 않고

달달하고 부드러운 우유맛이 나서

많이 달지는 않았어요.

 

크림이 엄청 진한편!!!

 

 

 

728x90

 

 

앞뒤로 뻥 뚫려있고

계단식 구조로 되어있어서

탁 트인 조망이 정말 좋은 카페에요.

 

그리고 중요한 것 하나,

음악소리도 적당하고

많이 소란스럽지 않아요.

 

 

 

파스쿠찌 트레이

 

 

파스쿠찌 트레이가 넘 예뻐서

지켜보는중이에요.

 

다시 한번 가게 되면

아마도 사올듯 ㅋㅋㅋ

팔고있는 굿즈가 맞긴 하는 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