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제주 시장 투어 꼭 하세요~

블링 언니 2021. 11. 8. 15:57
728x90
반응형

이번 제주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이 있다면

바로 제주시장 이에요.

 

거리두기 풀리기 전이었는데도

제주시장은 바글바글

아주 핫한 분위기였어요.

 

저는 제주동문시장과 제주매일올레시장

두곳을 다녀왔어요.

 

사온 것이라고는

과자밖에는 없지만 ㅎㅎ

 

제주도에서 감귤초콜렛 사온 기억이

있는 분이라면

오늘 꼭 보셔야 합니다!!!!

 

 

 

제주 동문시장

 

 

 

제주 공설시장쪽에 주차를 한 후

제주동문시장으로 들어왔어요.

1시간 주차 1,500원 정도였던 것 같아요.

 

 

 

 

 

제주동문시장

분위기 느껴지시죠?

 

밤8시에 갔더니

야시장이 열려있어

더 후끈한 분위기~

 

파이어쇼 하는 분들이

인기가 젤 많으신듯 ㅎㅎ

 

저는 그냥 그랬어요.

저녁을 먹고 왔기 때문에

빨리 이곳을 벗어나고 싶을뿐!!!

 

 

 

 

 

제주도에서 감귤초콜렛 사온 기억이나

선물 받은 기억 있으시죠?

 

세상에 젤 맛없던게 감귤초콜렛이었는데

요즘 제주도 특산품의 세계가

싹 달라졌더라구요.

 

저만 몰랐나요?

제주도는 과자천국이었어요.

 

과자가 젤로 많아 보이는 가게에서

몇개만 구입해보기로 했죠.

 

 

 

 

 

제주도에서 구입한 과자

귤향과즐

우도땅콩초코찰떡파이

허쉬 제주녹차 웨하스 미니

 

녹차랑 초코는 그냥 맛있는 조합!!

귤향과즐은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대통령표창까지 받았다는 귤향과즐이

젤 맛있다고 추천받았어요.

한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사셔야 해요.

이빨에 붙는 식감이 좀 그렇지만

진짜 맛있으니까 참을 수 있어요.

 

그리고, 우도땅콩초코찰떡파이는

땅콩범벅에 진짜 짱맛!!!

 

한상자만 산거 정말 후회했어요 ㅎㅎㅎ

 

 

 

 

 

제주동문시장에서

귤이랑 황금향도 사먹고

아주 재미있었어요.

 

 

 

제주매일올레시장

 

 

 

사실 제주매일올레시장은

과자 사러 왔어요 ㅋㅋㅋㅋ

 

제주도에서 과자 사실 분들은

꼭 시장 들러주세요.

면세점은 비싸거든요.

 

제주매일올레시장도

제주동문시장과 비슷한 분위기

 

평일인데도 사람 진짜 많았어요.

 

 

 

 

 

제주동문시장에서 산

귤과 황금향 다 까먹고

제주올레시장에서

한봉지씩 또 샀지요 ㅎㅎ

 

제주동문시자에서는

황금향이 더 맛있더니

제주올레시장에서 산건

귤이 더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728x90

 

 

과자를 사야한다는 목적이 있었기 때문에

과자가게로 직진!!!

 

많은 과자가게들 중에서도

홍보 젤 열심히 하는 아주머니가 있는

가게를 찾았어요.

 

 

 

 

 

쏴장님~ 직접 과자 생산도 하신다며

깨알홍보 해주시고,

 

어제 산 귤향과즐이랑

우도땅콩초코찰떡파이를 사는데

막 추천도 해주셨어요 ㅋㅋㅋㅋ

 

 

 

 

 

제주매일올레시장에서 우연히 들른

새로나특산품코너에서는

서비스도 받아왔네요 ㅎㅎ

 

본인 가게에서 생산한

쫀드기를 주셨는데 이것도 존맛!!!

 

이왕이면 서비스 주는

가게가 좋잖아요? ㅎㅎㅎㅎ

 

제주매일올레시장 근처에

유명한 오는정 김밥도 있었지만

늦은 시간이라 못먹었어요.

이미 솔드아웃 ㅠ

 

김밥이 얼마나 맛있길래

못먹고 오니 더 궁금한거다!!

 

정신없이 다니다 보니,

사진으로 남긴게

이정도밖에는 없더라구요 ㅎㅎ

 

시장에 먹거리도 많긴 한데

땡기는 건 크게 없었던 것 같아요.

 

 

 

 

제주시장투어

다시 하게 된다면,

바로 회 떠주는 집에서

회를 떠다 먹을거에요.

 

제주동문시장도 제주매일올레시장도

바로 떠 주는 회 사는 분들 진짜 많았어요.

 

요 부분이 참 아숩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