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제주 칼호텔 전망 좋은 5성급 오션뷰

블링 언니 2021. 10. 21. 12:31
728x90
반응형

 

제주 여행 첫날

가장 기대되는 숙소 체크인~

 

 

 

제주 칼호텔

 

 

 

제주도에 칼호텔은

제주 칼호텔과 서귀포 칼호텔

두곳이에요.

 

저는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제주 칼호텔에서 숙박했어요.

 

경치는 서귀포 칼호텔이

훨씬 더 좋은 듯 합니다.

 

 

 

 

 

제주 칼호텔 로비

광이 나는 깨끗함 보이시죠?

역시 5성급의 위엄인가?

 

제가 갔던 날은

거의 직원분들만 보이는

아주 한산한 모습이었어요.

제주 칼호텔 매각 이슈가 있어서일까요?

호텔 깨끗하고 정말 좋던데

경영악화라니..

 

직원분들 또한 너무 친절하고

좋았답니다.

 

 

 

제주 칼호텔 오션뷰 룸 컨디션

 

 

 

제주 칼호텔 룸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경치

 

오션뷰는 생각지도 않았는데

바다가 보이는 뷰가 괜찮았어요.

 

노을이 지는 시간이라

더 예뻤죠~

 

침대에 누워서 창밖을 바라보니

비행기가 거의 10분에 한대씩

올라가더라구요 ㅎㅎ

 

호텔에 누워만 있어도

여행기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푹신한 제주 칼호텔

침대에 누워서 tv를 보고 있자니

여기가 바로 파라다이스~

 

여행 첫날 얼마나 돌아다녔는지

힘들긴 했나봐요.

역시 집나오면 고생인가? ㅎㅎ

 

 

 

 

 

제주 칼호텔 욕실은 꽤 넓직하니

욕조도 있었고 괜찮았어요.

 

한가지 단점이라 하면

드라이기가 넘 약하다는 것?

너무 노쇠한 드라이기 ㅋㅋㅋ

 

여자분들은 이 느낌 아시죠?

 

 

 

728x90

 

 

이렇게 하룻밤이 지나고,

이동을 여행가방을 챙겼습니다.

 

둘째날 숙박은

서귀포 칼호텔 예정이었으나,

빠레브 호텔로 변경되었어요.

 

서귀포 칼호텔 가보고 싶었는데..

인기 많은 호텔인가봐요.

 

제주 칼호텔은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좋고,

나무랄데 없이 깔끔한 호텔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