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뮤즈

분위기 난리난 송혜교 미모

블링 언니 2021. 12. 4. 15:14
728x90
반응형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보시나요?

 

저는 옛날 귀엽고 귀여웠던

풀하우스 이지은 송혜교 취향이라

멋진 송혜교는 어색하기도 한데요 ㅎㅎ

 

 

 

풀하우스 이지은 송혜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를

보고 있자니...

 

송혜교의 넘사벽 미모에

넋을 잃고 보게 되는 것 같아요.

 

분위기 아주 난리 났어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하영은 송혜교 패션

사진출처 :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공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극중

패션디자인회사 팀장 하영은으로

머리스타일 하며 입고 나오는 옷이

딱 오피스룩 워너비더라구요.

 

베이직한 컬러매치와

과하지 않은 깔끔한 스타일로

여자분들 모두가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을

보여주는 듯 해요.

 

 

 

728x90

송혜교 레더재킷

 

 

제 눈에 들어왔던 아이템은 바로 요 레더재킷

딱 떨어지는 핏이 하나 갖고 있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에르메스 가방이랑

착장이 넘 맘에 드는거죠.

 

가방은 2천만원이 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송혜교 귀걸이

 

 

지헤중 하영은 귀걸이도 난리라죠?

마스크나 좀 어떻게 해야

귀걸이 주렁주렁 하고 다닐텐데요 ㅠ

 

 

 

 

 

저는 하영은 팀장 말고

황치숙 이사 패션스타일도

관심있게 보고 있는데요.

 

송혜교가 넘 넘사벽이라

빛을 못 발하는 것 같아요 ㅠ

넘나 안타까움

 

노란색 보테가베네타 카세트백

들고있는거 넘 귀엽지 않나요?ㅎㅎ

 

 

 

지헤중 송혜교 장기용

 

 

로맨스물 특성상 스토리는 늘 비슷비슷

식상한 느낌도 있어요.

윤재국 장기용 캐릭터도

그냥 www의 박모건임.

박모건이 임수정이랑 헤어지고

송혜교 만나는거임 ㅋㅋㅋㅋㅋㅋ

 

윤재국이랑 하영은은

결국 만날수 밖에 없는 운명적인 스토리,

 

저는 분위기 난리난 송혜교 미모 덕에

열심히 보고 있답니다.

아주 빠져들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