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뮤즈

스우파 모니카쌤 쎈캐 평정

블링 언니 2021. 9. 28. 12:17
728x90
반응형

 

엠넷 댄스크루 서바이벌

스우파

보시나요?

 

저는 스우파 스우파 얘기만 듣다가

연휴동안 정주행 해버렸어요.

저 쉬는동안 tv만 봤나봐요?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본 사람은 없다더니

이럴때 쓰는 말인가봐요? ㅎㅎ

 

 

 

 

 

스트릿우먼파이터 크루 모두 매력 철철이라

어느 팀이 낫다 얘기할순 없지만

제가 왁킹 장르 보는 것을 좋아해서

립제이가 있는 프라우드우먼을 좋아합니다.

 

 

 

프라우드우먼 모니카쌤

 

 

 

오늘은 프라우드우먼의 리더

모니카쌤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이분은 나이 관계없이 언니라고 불러야됨

완전 카리스마 넘치다 못해 흘러내려요.

 

그리고 무엇보다

현대무용 같은 춤이 스트릿우먼이라기엔

너무 고급지고 멋지다.

 

춤꽝인 사람으로

춤잘추는 사람 너무 부럽그든요~

 

 

 

 

 

처음에 스우파에서

프라우드우먼이 소개되고

모니카쌤 나오는데 넘 예쁨!!!

 

그 와중에 립제이님은 넘나 귀요미

 

 

 

 

 

춤만 추기 시작하면

눈빛부터 달라지는 모니카쌤

 

모니카쌤 보니까 지금까지의 쎈캐들은

다 가짜였음.

 

모니카의 쎈캐 평정!!

 

 

 

728x90
모니카 립제이 브이로그

 

 

모니카쌤의 반전 매력 보여주는

립제이님과의 브이로그는

몇번이나 돌려보는중이에요.

 

여자 둘이 살면 은근 재밌죠~

공감되고 귀엽고 그래요.

 

 

 

 

 

프라우드우먼 립제이님도

왁킹 할때와는 다르게

평소 순박한 모습이

너무 내스탈이에요 ㅎㅎ

 

요즘 젤 귀여운 캐릭터임!!

 

 

모니카 닮은꼴

 

 

 

그런데, 모니카쌤 이분 닮지 않았나요?

맨 위가 모니카쌤이고

아래사진 두개는 원더우먼 나오시는

배우 조연희님인데요.

 

모니카 닮은꼴로

강하늘이 많이 거론되고 있는데요.

저는 사랑과전쟁 매니아라 그런지

모니카 보자마자 조연희 배우 얼굴이

떠올랐지 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보기엔 둘이 넘나 존똑임!!

 

블로그 구독님들의 판단 부탁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니카쌤 인스타 염탐하다가

이하이 신곡 빨간립스틱 안무를

립제이님이 디렉했다는 것도 알게되었어요.

 

어쩐지 이 노래 정이 가더라니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