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뮤즈

전지현 갓지현

블링 언니 2021. 9. 23. 09:37
728x90
반응형

 

추석연휴동안 평소 잘 보지 않는

tv를 봤더니 광고도 재미짐

ㅋㅋㅋㅋㅋ

 

연휴동안 본 것 중에

기억에 남는 건 전지현 뿐이었어요.

전지현 갓지현

 

 

 

 

 

원래 알렉산더 맥퀸 입은 전지현을 주제로

블로깅 예정이었으나,

블태기로 인해ㅠ 게으름 피우다가

타이밍을 놓쳤어요.

 

대신, 광고에 나온 전지현으로 주제를 바꿨습니다.

제가 지오다노 광고를 보고

전지현 단발에 급 반했기 때문이죠!!!

 

사실 아래 광고사진은

유튭 영상 캡처로

화질이 구릴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지오다노 전지현

 

 

 

전지현 지오다노 광고 보셨나요?

이거 안 보신분 없게 해야돼요.

 

광고 첨 나올때부터 저거 뭐지?

라는 반응이 그냥 나와요.

 

흰 티셔츠, 재킷 뿐인 평범한 룩에

헝클어진 단발머리 갓지현 덕분에

지오다노가 셀린 분위기!!

 

 

 

 

 

이게 무슨 지오다노?

명품 아닌가요?

 

올 가을 전지현에 속아 지오다노

사는 사람들 많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지오다노가 베이직 아이템이라고는 해도

절대 나는 저핏 안나오겠죠?

 

꼭 입어보고 구매합시다.

우리는 전지현이 아니잖아요!!!!

 

 

728x90

 

 

 

알레르망 전지현

 

 

 

이건 알레르망 침대광고임!!

스프링이 8천개가 들어갔대요

ㅋㅋㅋㅋ

 

몸 잘 쓰는 배우

전지현을 아주 잘 활용한 광고인듯.

 

저 빨간색 판타롱팬츠가

저렇게 예쁠 일인가요?

 

킹덤 아신전 보고

전지현도 이제 늙었네라고 생각했는데

아닙니다. 아니에요.

 

전지현은 이제 애 둘 낳은 아줌마인데...

세월은 언제나 나에게만 직격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