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뮤즈

사이코지만괜찮아 서예지 인생캐 예감

블링 언니 2020. 6. 26. 13:00
728x90
반응형

지난주에

사이코지만 괜찮아 보셨나요?

1회부터 비주얼 폭발한

서예지 X 김수현 !!

 

김수현씨는 오랜만에 봤더니

더 잘생겨졌고요 ㅋㅋㅋㅋㅋ

 

한동안 주말드라마에 대한

흥미가 없었는데

요즘은 볼게 왤케 많죠? ㅎㅎ

 

kbs 8시 한번 다녀왔습니다

재석이와 다희 커플 보다가

tvn 으로 채널을 돌리면

눈호강 제대로 할 수 있어요.

 

 

 

 

 

 

 

 

 

사이코지만 괜찮아 는

고문영 역의 서예지 씨와

문강태 역의 김수현 씨가 펼치는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라고..

 
보시면 공감하실거에요.

두분 미모 조합은
무조건 환타지에 가깝구요,
앞으로의 로맨스가
정말 기대되는 드라마 ㅎㅎ

 

두분 미모 감상하랴

내용 파악하랴

시청자가 너무 힘든 드라마 ㅎㅎ

 

 

 

 

 

 

 

 

 

서예지 씨가 착용한

오버사이즈의 캣아이 선글라스 는

프로젝트 프로덕트 라는 디자이너브랜드로

벌써부터 붐이더라구요.

 

저도 딱 보자마자 예쁘다고 생각했지만,

안경류는 꼭 써봐야 하는거 아시죠?

얼굴형에 따라 다른느낌이라서

꼭 써보고 골라야 해요.

 

그나저나

사이코지만 괜찮아

첫방부터 이러시면 어째요 ㅎㅎ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드라마 색감도 그렇고

연출이 정말 제 스타일이에요 ㅎㅎ

 

캡처를 부르는 드라마!!!

동화 보는것 같기도 하고

진짜 예뻐요.

 

한장면 한장면 모두 소장각!!

물론, 서예지 씨와 김수현씨 덕분이겠죠?

 

 

 

 

 

 

 

 

 

 

사이코지만 괜찮아

고문영이 문강태를

탐하는 모습 ㅎㅎ

 

드라마 제목에서 말하는

사이코는 누구일까요?

고문영 서예지 씨일까요?

 

이렇게 예쁜 사이코라니

괜찮을만 하죠 ㅎㅎ

 

서예지 씨는 감자별 때부터

쭉 지켜봐왔었는데

제 기준에서는 감자별 이후에

잘 맞는 캐릭터를 못 잡는것 같아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배우에요.

 

감자별 노수영 역 

정말 찰떡으로 연기하셨는데 ㅎㅎ

정말 주옥같은 에피소드가

많은 드라마였어요.

 

암튼, 서예지 씨

사이코지만 괜찮아 고문영 으로

인생캐 만난듯 해요.

 

 

 

 

 

 

 

 

 

 

사이코지만 괜찮아 2회에서

고문영 서예지 씨의 사이다 장면!!

 

저는 이 장면에서

다른거 다 집어치우고

입술색 이 뭘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뭘 바른걸까요?

가장 궁금합니다... (진지해요!!)

아시는분은 꼭 댓글 남겨주세요!!!!

제발~~

 

 

 

 

 

 

 

 

 

 

사이코지만 괜찮아 를 다시 보면서

인생캐 만난 서예지 씨만

캡처하려 했어요.

 

그런데,

김수현씨 얼굴을 보고

어떻게 캡처 안 할 수가 있나요.

 

투샷을 함께 보니

진짜 예술이에요.

 

오랜만에 마음대로

주접 떨면서 볼수 있는

드라마가 생겨서 정말 좋아요.

 

 

 

 

 

 

 

 

 

사이코지만 괜찮아

아쉽게도 1,2회 놓치신 분이 있다면

괜찮아요.

 

재방 보면 되니까요.

 

토요일 저녁시간 오기전에

꼭 재방보고 오기!! ㅋㅋㅋ

꼭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