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뮤즈

주말드라마 평정한 ' 한번 다녀왔습니다 ' 의 이초희 이상이 커플 로맨스 응원

블링 언니 2020. 4. 14. 18:24
728x90
반응형

제목이 주저리 주저리 길지만

이 글은

살짝 꺼벙하면서도

넘나 귀여운 매력의

이초희 배우 찬양글 임을

미리 말해둡니다 ㅎㅎ

 

 

 

 

 

 

 

 

 

 

 

 

 

 

 

제가 이초희 배우 를

눈여겨 보게 된 드라마 는

mbc 황정음 류준열 주연의

운빨 로맨스 였어요.

 

 

 

 

 

 

 

 

 

 

기억하시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극중 황정음 씨 친구 분으로

나왔었어요.

회사 사장님인

류준열 씨를 짝사랑 하는

역이었죠 ㅎㅎ

 

비중이 큰 역할은 아니었지만

꼭 필요한 감초 역으로

정상훈 씨와의

코믹 연기가 정말 찰떡으로 어울려서

이초희 씨 나오는 장면만

기다린 적도 있었어요.

 

 

 

 

 

 

 

 

 

 

이번에 새로 시작한

kbs 드라마 인

한번 다녀왔습니다 에서

이초희 씨가 막내인

꼬래비 역으로 나와서

정말 반갑더라구요 ㅎㅎ

 

 

 

 

 

 

 

 

 

이번 역할도 너무나 찰떡 !!

귀여움 이 묻어나는

사랑스러운 배역 으로

이초희 씨의 매력을

한껏 뽐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극중 사돈으로 나오시는

상대배우 이상이 씨도

동백꽃 필 무렵 에서

봤던 분인데

이번 에도 역시 

유쾌한 역할을 맡으셨네요.

 

 

 

 

 

 

 

 

 

 

kbs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 는

이초희 이상희 커플 의 로맨스 와

이정은 씨의 언니네 김밥집 언니들

덕분에 재미있는 드라마 가

될 것 같아요.

 

 

 

 

 

 

 

 

 

벌써부터 흥미진진 ㅎㅎㅎ

오랜만에 기대가 되는 주말 드라마 에요.

 

한번 다녀왔습니다 는

제작진 필모 만

보아도

재미있는 드라마일 것 같은 ㅎㅎ

 

아직 안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제작진 필모 좀 봐주세요.

 

아마도

믿고 보는 드라마 가

될 듯 합니다!!

 

 

 

 

 

 

 

 

 

드라마한번 다녀왔습니다 에서

응원하는 커플 인

이초희 이상이 씨를 검색해보니

재미있는 점이 하나 있더라구요.

 

이초희 씨의 소속사 는 굳피플

이상이 씨의 소속사 는 좋은사람컴퍼니

ㅎㅎㅎㅎㅎ

소속사 이름도 어쩜 이럴까요?

 

 

 

 

 

 

 

 

 

 

 

 

 

 

 

암튼, 이초희 이상희 커플 로맨스

격하게 응원 합니다.

재미있는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이초희 씨는

항상 귀여운 역할 을

주로 맡으시는 것 같지만,

잘 어울리기도 하구요.

그렇지만 저는 이초희 씨의

눈빛 에서 살짝

고 이은주 씨의

모습을 보았어요.

 

분위기 있는 역할을 하셔도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데 말이죠.

 

이번 드라마 가

아직 초입이니까

다음 작품에서 한번

기대해 봅니다 ㅎㅎ

 

 

 

 

 

 

 

 

사진출처 :

program.kbs.co.kr/2tv/drama/onceagain/pc/index.html

 

한 번 다녀왔습니다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이혼이라는 위기를 헤쳐 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의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한 드라마

program.kbs.co.kr

이초희 인스타그램 instagram.com/chodzm/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