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뮤즈

로코퀸 패셔니스타 공블리 공효진

블링 언니 2019. 9. 19. 22:06
728x90
반응형

 

 

 

 

블링언니가 젤로 좋아하는 배우1 공효진 씨에요.

동백꽃필무렵 드라마로 돌아왔네요.

 

블링언니는 대학이후부터 쭈욱 단발이거든요.

긴머리가 안어울리기도 하고

단발이 넘 좋았어요.

 

근데, 어제 드라마에 나오는 공효진 땜에 단발인생 첨으로

긴머리가 하고 싶어졌어요.

가발이라도 사서 써볼까봐요 ㅎㅎ

 

공효진씨 예전 사진을 찾아보니

긴머리가 정말 잘 어울리는 언니였어요.

왜 몰랐죠?

나 공효진 좋아하는데...

 

제 인생드라마는 모두 공효진씨 작품이에요.

주군의 태양 & 질투의화신

두 작품 모두 돌려봐도 돌려봐도 재미있어요.

못보신분 계시다면 꼬옥 보시길!!!

 

 

 

 

 

 

 

 

 

이거봐요. 넘나이쁨!!

 

멋을 낸것 같기도 하고 안낸것 같기도 한 자연스러운 분위기

공효진 만의 분위기는 누구도 흉내 못낼거 같아요.

10년 전 드라마를 보아도 공효진만 요즘사람 ㅋㅋ

 

다양한 스타일을 믹스 잘하는 것도 한 몫 하는것 같아요.

우리나라 여자 연예인 중에 제일 옷 잘입는 분이 아닐까 생각해요.

 

 

 

 

 

 

 

 

 

 

 

 

 

 

 

 

 

 

 

 

 

 

 

 

 

동백꽃필무렵 드라마도 1회만 했는데 너무 재밌어요.

완전 기대기대!!!

 

오늘은 어떤 스타일로 나올지 기대하며 보자고요.

공효진씨 옷입는것만 캡쳐해놨다가

따라 입어도 반은 성공할 것 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