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뮤즈

아이유 , 잘되는 사람은 이유가 다 있더라~

블링 언니 2021. 4. 1. 17:07
728x90
반응형

 

아이유가 유퀴즈에 나왔었네요.

다들 보셨나요?

 

저는 유퀴즈에 나온 아이유를

정말 인상깊게 본 터라

안 보신 분들은

꼭 한번 보셨으면 좋겠어요.

 

 

 

 

유퀴즈는 뭐니뭐니해도

일반인들이 나와야

더 재미있는 프로그램이기는 해요.

 

그치만, 요즘은 bts 아이유

역대급 스타들이 나오니

또 재미있게 보고 있네요.

 

유재석 씨가

억지스럽지 않게

대화를 잘 풀어가는 덕에

더욱 재미있는 것 같구요.

 

 

 

 

 

유퀴즈에 나와서

조세호씨의 질문에 답하는 모습을 보고

반하지 않을 수 없었네요.

 

본인이 가진 능력이 있는데다

노력도 많이 했을 텐데..

아이유 본인에 대한 생각을

얼마나 운이 좋은 20대에요

라고 표현한 것이

참 대단하게 느껴졌어요.

 

유퀴즈를 보면서

예전에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씨와 나누었던

대화도 함께 떠올랐는데요~

 

 

 

 

 

이효리씨와 집착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아이유가 평정심에 집착을 한다며

그 이유를 이야기하는데...

정말 무릎을 탁 쳤네요!!

 

저는 이 장면을

몇번이나 돌려봤는지 모르겠어요.

 

이때도 아이유는 나이는 어리지만

보통은 아니구나 라고 느꼈었네요.

 

사람의 성향차이일 뿐이겠지만,

저는 완전히 반대 성향의 사람이기 때문에

평정심 이런 생각을 한다는게

부럽기도 하고

저보다 나이는 한참 어리지만

어른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사람이 살면서

본인이 원하는 일을 하면서

사는 것도 힘들지만

원하는 일은 찾는 다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런면에서 보면

아이유 본인의 표현은 정말 찰떡~

정말 운이 좋은 20대에요.

 

운이라는건 노력하는 사람에게

기회가 주어진다는 말이 있잖아요.

이말이 팩트인듯!!

 

역시 잘되는 사람은 이유가 있는거에요.

그쵸?

 

 

 

 

 

아이유의 신곡 라일락

유퀴즈에 나와서

직접 곡설명도 해주니

더 와닿는 것 같구요.

 

라일락 꽃말이 젊은날의 추억

이라고 하네요.

 

아이유 보면서

저도 한살이라도 젊을때

더 열심히 살아야겠어요.

 

지금까지 많이

쉬었으니까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