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뮤즈

손예진 현빈 완벽한 커플

블링 언니 2022. 4. 13. 12:27
728x90
반응형

손예진 현빈

영화 협상과 드라마 사랑의불시착으로 만나

세기의 커플로 완성되었어요.

 

 

 

손예진 베라왕 웨딩드레스
손예진 엘리사브 웨딩드레스

 

 

이보다 완벽한 웨딩사진이 있을까요?

 

현빈 손예진 표정에서 알 수 있는

행복감 ㅎㅎ

 

베라와 드레스와 엘리사브 드레스를 입고 있는

손예진은 정말 인간계가 아닌 듯 합니다.

 

지금까지 본 웨딩사진 중에서도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요.

 

 

 

728x90

 

 

손예진 소속사인 엠에스팀엔터에서 공개한

결혼식 사진도 너무 예뻐서

이렇게 소장하기로 했어요 ㅎㅎ

 

손예진은 본식에서

미라즈윌링거 웨딩드레스를 입었다죠~

손예진 어깨라인 미쳤다리....

 

그래도 저는 웨딩화보

베라왕 웨딩드레스에 한표입니다.

손예진의 청순 이미지랑 완전 잘 어울려요.

 

지금까지 어떤 결혼사진을 봐도 감흥이 없었는데..

손예진 현빈 웨딩사진은 정말 완벽 그 차제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