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국립세종수목원 사계절온실 꼭 가세요. 예약 필수!!

블링 언니 2021. 7. 13. 12:47
728x90
반응형

동생 휴가에 맞춰

국립세종수목원

함께 다녀왔어요.

 

국립세종식물원은 오픈하기 전부터

기다렸던 곳이라

가기 전부터 넘 기대가 되었어요.

 

다행히 코로나 거리두기 단계

격상 전이라 햄볶았죠?

지금은.. 세종 충남 공주

코로나 2단계라네요.

 

 

 

 

 

국립세종수목원

도착!!

날씨 좀 보실래요?

7월 전이었는데

정말 뜨거운 날이었어요.

 

거의 바깥활동 불가의 날씨....

 

 

 

 

 

국립세종수목원 사계절온실

가시려면 미리 예약이 필요해요.

 

평일에는 보통

예약 없이도 입장 가능한 것 같아요.

전화확인 하니 편하더라구요.

 

 

https://reserve.kiam.or.kr/ticketReserve/regist.do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교육예약시스템

사계절전시온실예약 1예약 및 신청 2결제하기 3예약완료

reserve.kiam.or.kr

 

 

온라인으로 시간 예약한 후에

수목원에서 발권을 하면

놀이동산처럼 손목에 띠를 둘러줍니다.

 

국립세종수목원

입장료 5천원

세종시민 50%할인.

 

 

 

 

 

새로 생긴 수목원이라서

진짜 예뻐요.

 

우리가 갈 곳은 여기

사계절 온실이에요.

 

미리 예약해 둔 시간대에

입구에서 확인 후에 입장이 가능해요.

 

 

 

 

 

국립세종수목원 사계절 온실

첫번째로 들어간 지중해 온실

꽃길이 펼쳐집니다.

 

꽃 색깔 진짜 예뻐요.

곳곳이 포토존이라

사진찍기 바쁘죠 ㅎㅎ

 

 

 

 

 

국립세종수목원 열대온실은

들어서자마자 분위기 열대에요.

 

신기하고 이상한 식물 진짜 많아요 ㅎㅎㅎ

 

지중해온실이랑 비슷한 것 같지만

좀 더 더워서

빨리 빠져나왔어요.

 

 

 

 

 

국립세종수목원 사계절온실

중앙에는

카페랑 편의점이 있어요.

 

넘 더워서 카페 없으면 큰일날듯 ㅎㅎ

 

한바퀴 돌면

시원한 음료 생각이 절로 납니다.

 

시원한 에이드 한잔 하고

다음 코스로 이동~

 

 

 

 

 

어떻게 보면

국립세종수목원 사계절온실에 온 이유가

특별전시온실에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특별전시온실은

계절 컨셉에 따라

꾸며지는 듯 해요.

 

봄에 이상한 꽃나라의 앨리스 전시를

보고싶었는데 놓쳤어요.

 

지금 여기 우린 여름 이라는

새로운 컨셉의 전시를 보았습니다.

 

 

 

 

 

국립세종수목원 특별전시온실은

쉴 곳도 많고 넘 예쁜 곳이에요.

당일치기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듯~

 

발길 닿는 곳이

곧 포토존입니다.

 

 

 

 

 

국립세종수목원 사계절온실

지금 여기 우린 여름 전시는

해외여행 다녀온 느낌도 들었구요.

 

평일에 사람도 많이 없어서

느긋하게 구경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저는 지중해온실이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국립세종수목원

발권할때 연간회원권이 왜 있나 했더니

있어야겠더라구요.

 

너무 넓어요.

 

사계절온실만 구경하고 사진찍는데

세시간 정도는 금방 지나갔네요.

날씨가 너무 뜨겁기도 했고

정원 쪽은 아예 가보지도 못했어요.

 

한국전통정원은 꼭 가보고 싶어서

다음에 다시 가보기로 했어요.

 

도심에 이렇게 좋은 안식처가 있으니

근처 사는 분들은

연간 회원권이 있어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place.map.kakao.com/27538123?service=search_pc

 

국립세종수목원

세종특별자치시 연기면 수목원로 136 (연기면 세종리 1203)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