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모노키친 탕수육 해물누룽지탕 감자고로케 다 맛있어요~

블링 언니 2021. 4. 5. 12:11
728x90
반응형

 

저는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식료품을 구매하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모노키친 냉동식품은

해동만해서 데워는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식료품을 구매하는 것 같아요.

 

 

https://blingviolet.tistory.com/154

 

현대식품관 투홈 간편식으로 먹고사는중

요즘은 현대식품관 투홈 때문에 먹고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아요. 계속 사이트에서만 주문하다가 아예 휴대폰 어플을 다운받았지 뭐에요. 현대식품관 어플을 다운받으니 1,000점을 주더

blingviolet.tistory.com

 

 

그 중에서도

모노키친 냉동식품은

해동만해서 데워먹는 간편식이라

편하니까 자주 먹게 되더라구요.

 

 

 

" 모노키친 찹쌀 탕수육 "

 

 

 

 

모노키친 찹쌀탕수육은

소스와 튀김용 고기

단촐한 구성이에요.

 

완성소스팩을

중탕을 해도 된다고 하지만,

비닐을 끓이는게 싫어서

냄비에 담아서 데워줬어요.

 

 

 

 

 

찹쌀탕수육이라서

튀길때 지들끼리 잘 붙어요 ㅎㅎ

 

익지 않은 생고기인가?

꽤 오래 튀긴 듯 해요.

 

 

 

 

 

모노키친 찹쌀탕수육

잘익었다 잘라본 후에

따뜻하게 데운 탕수육 소스를 부어봅니다.

 

비주얼 괜찮지 않나요?

 

과일이 들어간 새콤한 소스를

좋아하는 편이라

파인애플이 들어간

모노키친의 찹쌀탕수육이

제 입맛엔 잘 맞았어요.

 

 

 

 

 

모노키친 찹쌀탕수육이랑

고메공방 들기름막국수 조합도

괜춘했어요 ㅎㅎ

 

 

 

 

" 모노키친 해물 누룽지탕 "

 

 

 

 

모노키친 해물누룽지탕도

탕수육과 마찬가지로 단촐한 구성의

소스와 누룽지 끝!!

 

 

 

 

 

모노키친 해물누룽지탕은

소소만 데워서 누룽지에

부워먹으면 되기 때문에

더욱 간단해요.

 

해물누룽지탕 중식당에서

사먹으면 꽤 비싸잖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완전 맘에 들었어요.

 

 

 

 

 

모노키친 해물누룽지탕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정도 실한 내용물이면

괜찮은 것 같아요.

 

좀 많이 짭쪼롬해서

물을 더 넣어서 끓여줘도 괜찮을 것 같구요,

저는 잡탕밥 느낌으로

밥에 얹어서 먹었더니

괜찮았어요.

 

2인이 먹기에는

양이 많이 적어요.

 

 

 

" 모노키친 감자고로케 "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후기가 좋아서 사본

모노키친 감자고로케

 

할인가로 6천원도 안되는 가격이었고,

총 10개 들어있어요.

 

 

 

 

 

모노키친 해물누룽지탕이랑

먹으려고 5개만 튀겼더니

너무 부족했다는 ㅎㅎ

 

불조절을 못해서

조금 태웠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모노키친 찹쌀누룽지탕 과

감자고로케

 

고로케 비주얼은 똥망이지만

맛은 좋았어요.

10개 다 튀길껄~ㅋㅋㅋ

 

고로케 크기는 5~6cm 정도

되는 것 같네요.

 

 

 

 

 

밥먹고 디저트는 필수죠~ㅎ

 

저는 오레오 별로 안좋아하는데

딸기크림은 짱맛!!

크라운 산도 딸기맛을 아시나요?

ㅋㅋㅋㅋㅋ

딸기향 듬뿍 나는 비슷한 맛이에요.

 

모노키친 감자코로케가 생각외로

너무 맛있어서

다음번 현대식품관 투홈 주문할때

야채고로케도 주문할 생각이에요.

 

너무 간편식만 먹어대서

건강이 괜찮을지 모르겠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