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공주 부자떡집 흑임자인절미

블링 언니 2021. 3. 24. 10:00
728x90
반응형

 

저는 빵도 좋아하지만

떡도 좋아해요.

 

고소한 흑임자인절미가 먹고싶어서

공주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부자떡집에 다녀왔어요.

 

 

 

 

 

부자떡집은

공주 산성시장에 있어요.

 

 

https://place.map.kakao.com/10471794?service=search_pc

 

부자떡집

충남 공주시 용당길 11 (산성동 186-39)

place.map.kakao.com

 

 

공주 산성시장도 여느 재래시장처럼

주말이면 주차할 곳 찾기가 힘들어요.

 

 

 

 

 

공주 부자떡집

떡 종류가 많아요.

 

요즘은 결혼식장 피로연에서도

떡 먹기가 힘들어요.

 

뷔페 떡은

왤케 맛이 없을까요? ㅎㅎ

 

공주 부자떡집에서는

역시 알밤모찌가 유명한가봐요.

 

 

 

 

 

저는 공주 부자떡집

첫 방문이라서

먹고싶던 흑임자 인절미 만

구입했어요.

 

이렇게 보니 철가루 같고

맛없어보이네요 ㅎㅎ

 

 

 

 

 

공주 부자떡집 흑임자인절미

쫄깃한 식감이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흑임자인절미보다는

단맛이 덜했어요.

 

어른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 맛~

고소하고 쫄깃해요.

 

어렸을때 잔치집 가서 먹던

떡맛이 났어요 ㅎㅎ

이런 맛 아실까요?

 

 

 

 

 

흑임자 인절미 맛 본 후에

두번째 방문~

 

이번에 골라온

바람떡이랑 모듬설기

 

모듬설기에는 대추가 많이 들어있어서

남친은 별로라고 ㅋㅋ

저는 완전 맛있었어요.

 

공주 부자떡집은 흑임자인절미보다는

모듬설기가 맛있네요~

바람떡은 흔히 볼 수 없는 떡이잖아요.

 

역시 흑임자인절미는

압구정 공주떡집인가요?

 

다음번에는

약식이랑 찰시루떡을

사먹어보겠어요.

 

떡 먹고 싶을때

부자떡집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