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현대식품관 투홈 간편식으로 먹고사는중

블링 언니 2021. 2. 24. 11:41
728x90
반응형

 

요즘은 현대식품관 투홈 때문에

먹고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아요.

 

계속 사이트에서만 주문하다가

아예 휴대폰 어플을 다운받았지 뭐에요.

 

현대식품관 어플을 다운받으니

1,000점을 주더라고요.

왜 아직까지 안했나 몰라요.

 

 

 

 

 

 

이미 블로그에 두차례나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배송받은 간편식 리뷰를

한 적이 있는데요.

 

간편식 외에도

다양한 밑반찬을 사먹고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간편식이

요리 해먹는 느낌도 나고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지난 포스팅에서

현대식품관 투홈 간편요리로

남도분식 떡볶밥을 추천해드렸어요.

 

 

https://blingviolet.tistory.com/137?category=766340

 

현대식품관 투홈 남도분식 떡볶밥 간편요리 추천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휴일은 언제나 순삭~ 오늘이 일요일이라서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 요즘은 집콕하느라 간편요리 많이 해드시죠? 저는 이번에 현대식품관 투홈 서비스를 이용해봤는

blingviolet.tistory.com

 

 

 

떡볶밥을 정말 맛있게 먹었기에

남도분식의 짜장볶음밥도 먹어봤지만

떡볶밥보다는 비추였어요.

 

 

 

 

남도분식 짜장볶음밥도

떡볶밥과 마찬가지로 내용물은 실했지만

맛에서 조금 떨어지는 느낌?

 

제가 평소에 남도분식 짜장떡볶이도

좋아하지 않는 편이긴 해요 ㅎㅎ

 

어제는 새롭게 시도한

매콤쫄면이 괜찮아서

이건 추천해도 되겠다 싶더라구요.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구매한

매콤쫄면

 

지난번 부산 재성밀면이랑 마찬가지로

야채 구운달걀 양념 하나하나 세세하게

모두 한 키트에 담겨있어서

편해요.

 

양념장은 키트에 들어있는 것을

설명서에 나와있는대로 섞어주기만

하면 되구요.

맵기조절은 고춧가루로 하면

될 것 같아요.

 

칠성사이다 들어있는 거 재밌죠?

 

제 취향에는 재성밀면보다는

매콤쫄면 키트가 훨씬 맛있었어요.

 

 

 

 

 

평소 쫄면을 좋아해서

쫄면 맛집을 찾아다니지만

쫄면 맛있는집이 은근 없거든요.

 

현대식품관 투홈 매콤쫄면은

따끈한 멸치육수가 없는 것만 빼면

맛은 어떤 쫄면보다도

괜찮았던 것 같네요.

 

쫄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듯 해요.

 

현대식품관 투홈의 최대 단점이라면

유명한 제품들은

품절이 쉬워요.

 

있을때 빨리 구매해야해요 ㅎㅎ

 

 

 

" 이미지 클릭 "

 

 

아직 현대식품관 투홈 가입 안하신 분들이라면

추천인 가입할 시 2천점을 더 준다고 해요.

volabit

저의 추천인 코드 남겨드릴게요.

 

추천인 이벤트 외에도

카톡 채널추가 이벤트도 있고

신규 가입시에 주는 적립금이

꽤 될거에요.

 

코시국에는 외식도 자유롭지 못하니까

맛있는 집밥으로 식욕을 충족해 봅시다 ㅎㅎ

 

 

 

 

 

저의 오늘 점심메뉴는

현대식품관 투홈의

대삼식당 삼겹김치볶음밥이에요.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맛난 점심 하셔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