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고메공방 들기름 막국수 & 부산 재성밀면 현대 투홈 밀키트

블링 언니 2021. 2. 4. 11:17
728x90
반응형

서울은 어젯밤에

눈이 하얗게 내렸어요.

 

날씨가 오후에는

조금 풀린다고 해서

다행이에요.

 

오늘은 현대 식품관 투홈에서

간편 밀키트 두가지를

비교(?) 해볼까 해요.

 

지난번에는

남도분식 떡볶밥을

소개해 드렸었죠?

 

이번에는

고메공방 들기름 막국수 와

부산 재성밀면 이에요.

 

둘다 완전 간편식이라

조리법이랄 것도 없었어요.

 

 

 

 


 

 

 

" 고메공방 들기름 막국수 "

 

 

 

 

 

 

현대 투홈 에서 주문한

고메공방 들기름 막국수에요.

 

구성품은 단촐합니다.

 

메밀면 2인분과

간장소스 2봉

들기름 2봉

넉넉한 김가루

 

2인분이라고는 하는데

면은 한봉지에

한꺼번에 들어있어요.

 

 

 

 

 

 

 

 

고메공방 들기름 막국수 는

메밀도 국내산 들기름도 국내산이네요.

 

그래서인지, 구성품에 비하여

가격이 조금 비싼것 같기도 해요.

 

하지만,

나가서 사 먹는 것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되는

9900원 입니다.

 

상자 뒷면에서

조리방법을 확인한 후에

조리 들어갑니다.

 

 

 

 

 

 

 

앞서 말씀드리기도 했지만,

조리법이 특별한 건 없어요.

 

면만 잘 삶아준 후에

찬물에 충분히 헹궈내고

물기만 잘 빼주면 끝이거든요 ㅎㅎ

 

정말 간단하죠?

 

2인분 한꺼번에 비빌거라서

큰 접시에 모두 담아 보았어요.

 

생각보다는 양이 꽤 되었지만,

남자분들은 부족할 수도 있을 듯 하네요.

 

 

 

 

 

 

 

 

고메공방 들기름 막국수 가

완성된 모습이에요.

 

들기름 간장소스는

모두 넣어서 비볐어요.

 

김가루는 워낙 넉넉한 양이라서

저렇게 많이 뿌리고도 남았네요.

 

깨가루와 반숙계란은

따로 첨가한 데코에요.

 

저날 계란이 참 잘 삶아졌네요.

 

들기름 막국수는

양념을 다 넣었는데도

맛이 과하지 않아 좋았던 것 같아요.

 

고소하고 계속 땡기는 맛이었어요.

완전 대만족~

 

남도분식 떡볶밥과 함께

현대 투홈 재주문 리스트에

넣어뒀습니다.

 

 

 

 

 

 

" 부산 재성 밀면 "

 

 

 

 

 

 

 

 

 

현대 식품과 투홈에서

주문한

부산 재성 비빔 밀면 키트에요.

 

기본 면과 양념 외에도

계란 무채 오이채 그리고 통깨가 추가로 들어있고

고메공방 들기름 막국수 보다는

구성품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가격도 조금 더 비싼 12,500원

 

 

 

 

 

부산 재성 비빔 밀면 또한

면만 잘 삶으면 되는거라

특별한 조리법은 없었어요.

 

미지근한 물에

면을 풀어두었다가

끓는물에 50초~

 

저는 조금 오래 있었더니

면이 조금 풀어진 느낌이라서

딱 50초 지켜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부산 재성 밀면은

고메공방 들기름 막국수보다

면의 양도 많은 듯 해요.

 

구성품에 있는 양념은

거의 다 넣었구요.

 

매울것 같아서

비빔양념을 한개만 넣었다가

추가로 반정도 더 넣었고,

겨자도 2개가 들어있었는데

한개만 넣었어요.

 

팁이라면, 겨자는 맛을 보면서

넣어줘도 될것 같아요.

 

겨자를 한개만 넣었는데도

겨자맛이 너무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부산 재성 밀면은

시원한 맛이라 여름에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쉬운 점이라면

콩가루가 들어있음에도

양념맛이 강해

콩가루가 들어간건지

느껴지지가 않았어요.

 

그리고, 새콤한 맛은 없어서

식초를 첨가해도 좋을 것 같아요.

 

밀면 키트 라는 이름에 걸맞게

구성품에 모든 것이 다 들어있어서

따로 추가 할 것도 없었구요.

 

아주 편하게 한끼 식사 한 것 같네요.

 

 

 

 

 


 

 

 

현대 식품관 투홈 에서 주문한

고메공방 들기름 막국수 와

부산 재성 비빔 밀면 키트 중에

맛은 들기름 막국수가

더 좋았어요.

 

비빔밀면은 약간 추운맛?

ㅎㅎㅎ

날씨탓도 분명히 있는 것 같네요.

 

요즘은 밀키트가 다양하게 잘나와서

캠핑갈때 정말 편할 것 같더라구요.

 

다만, 쓰레기가

많이 배출되어서

양심의 가책이 느껴지더라구요.

 

밀키트 포장에 대해

많은 고민이 필요할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