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공주 치킨아울렛 한옥에서 맛 보는 육미치킨

블링 언니 2021. 1. 30. 10:30
728x90
반응형

요즘 핫하다고 소문난

한옥 치킨집

공주 치킨아울렛 에 다녀왔어요.

 

야경 보려고 밤에 갔더니

소문대로

이게 치킨집이 맞나 싶을 정도로

외관이 멋졌어요.

 

 

 

 

 

 

 

외관 정말 멋지쥬? ㅎㅎ

 

공주 치킨아울렛 은

공주시청점으로 근처에

공주사대부고가 있어요.

 

아 .. 그리고

바로 건너편에

외지인들에게

공주 맛집으로 알려진

곰골식당 이 있네요.

 

위치가 딱

관광객들이 오기 좋은

위치인 듯 해요.

 

 

 

 

 

 

 

공주 치킨아울렛 은

2층에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1층 카운터에서 주문을 한 후에

진동벨을 갖고 올라갑니다.

 

저는 바베큐치킨이 땡겼는데

가장 많이 먹는다는

육미치킨 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공주 치킨아울렛 육미치킨은

6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총 9가지 맛 중에서

후라이드, 매콤간장, 양념 순한맛,

청양고추, 카레, 버터갈릭시즈닝

이렇게 골라 보았어요.

 

매콤간장이랑 카레맛 치킨이

조금 특이한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육미치킨에는

음료와 감자튀김이 포함되어 나오는데

특이한 점은

음료는 랜덤이래요....

뭐지?????ㅋㅋㅋㅋㅋ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아보았어요.

 

통유리 창으로

탁 트여 있어서

분위기 굿굿~

 

공주 치킨아울렛 은

셀프시스템으로

치킨 먹는데 필요한 도구들이

구비되어 있어요.

 

물티슈와 냅킨을

한참 찾았는데

테이블 서랍에 있었다는 ㅎㅎ

서랍에 나무젓가락도 있었어요.

 

 

 

 

 

 

 

드디어,

공주 치킨아울렛 육미치킨 영접(?)

 

박스가 엄청 크죠?

왼쪽부터 순서대로

후라이드, 버터갈릭시즈닝, 매콤간장,

청양고추, 카레, 양념 순한맛 이

자리잡고 있네요.

 

하나씩 맛을 보았는데...

맛은 그냥 쏘쏘~

카레맛이 많이 나지는 않았지만

생각대로 특색있는 맛이었어요.

 

남자친구는

매콤한 청양고추맛을 마음에 들어했어요.

 

 

 

 

 

 

 

공주 치킨아울렛

육미치킨은

순살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맛이 없다고는 할 수 없지만

밀가루가 많은 치킨이었어요.

 

보여드린 접시에 있는 치킨은

한덩어리였어요.

치킨 튀길 때

조금 신경써서 튀겨야 할듯...

 

참, 랜덤음료 는

사진에는 없지만,

환타 파인맛을 받았어요.

 

저는 탄산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음료라서

나름 만족했네요.

 

 

 

 

 

 

 

공주 치킨아울렛은

멋지고 럭셔리한 학옥 외관의

느낌과는 다르게

저렴한 패스트푸드점이

생각나더라구요.

 

참, 사장님은

정말 친절했어요.

외부에도 테이블 놓겠다고

나중에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치킨아울렛 이라는 이름에서도

느낌이 오듯이

가격은 굉장히 저렴했고,

양도 많아서 육미치킨 하나 정도면

여자 기준 4명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을 거에요.

 

 

 

 

 

 

 

충남여행 이나 공주여행

오실 일 있으면

다른곳에는 보지 못하는

특색있는 곳이기 때문에

한번쯤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코로나 꺼지면...ㅋㅋㅋ

느긋하게 밤분위기 느끼면서

맥주 한잔 해도 좋을 것 같구요.

 

동네가 고즈넉하니 정말 예쁘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715352362?service=search_pc

 

치킨아울렛 공주시청점

충남 공주시 봉황로 64 (반죽동 310-1)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