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석관동 떡볶이 메뉴 추천

블링 언니 2021. 1. 8. 16:29
728x90
반응형

 

저는 떡볶이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요.

 

최근에 가장 많이 먹은 떡볶이는

석관동 떡볶이 인듯 해요.

 

 

 

 

 

 

 

 

 

오늘 점심도

석관동 떡볶이 메뉴인

떡볶이 꼬마김밥 비빔만두 로

한끼 해결~

 

 

 

 

 

 

 

 

꼬마김밥은 석관동 떡볶이에서

늘 주문해먹는 메뉴에용.

 

김밥안에 내용물이라고는

간장에 졸인 오뎅이랑 단무지인데도

어찌나 맛있는지...

완전 추천!!

 

이게 뭐라고 이렇게까지

맛있을까요? ㅎㅎㅎ

 

 

 

 

 

 

 

 

제가 석관동 떡볶이에서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이북식 기름 떡볶이 에요.

 

이 메뉴는 석관동 떡볶이에서만

맛볼 수 있는 대표 메뉴라는 생각이 들어요.

 

짭짤하니 아주 맛있으니까,

기름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먹어보셨으면 해요.

 

 

 

 

 

 

 

 

오늘은 석관동 떡볶이 에서

비빔만두를 처음 먹어봤는데요.

 

야채가 없어서 당황했는데

이북식 기름떡볶이 양념으로 해서

맛은 있었어요.

 

그렇지만,

역시 공주에서 비빔만두는

중앙분식 만한 곳이 없어요.

 

 

https://blingviolet.tistory.com/27?category=766340

공주산성시장 제민천 분식집 중앙분식 간식집 반줄김밥

분식 좋아하세요? 블링언니는 밥보다는 분식파에요 ㅎㅎ 밀가루로 만든 음식은 모두 좋아하그등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땜에 쏘다니질 못해서 좋아하는 떡볶이도 못먹고 있네요. 오늘은 공주

blingviolet.tistory.com

 

 

공주 중앙분식 비빔만두 는

지난 포스팅에서 확인해 보시고요~

 

 

 

 

 

 

 

 

저는 공주 제민천길에 있는

석관동 떡볶이 공주점만 가봤지만,

대체적으로 메뉴들이 맛있었어요.

 

 

https://place.map.kakao.com/251161537?service=search_pc

석관동떡볶이

충남 공주시 먹자1길 1 (중동 147-210)

place.map.kakao.com

 

 

여름에는 시원 상큼한 맛!!

석관동 떡볶이 물쫄면 도

추천해요 ㅎㅎ

 

 

 

 

 

 

 

 

 

오늘은

남친이 차려놓은 홈카페에서

따뜻한 차한잔으로

점심식사를 마무리 ㅎㅎ

 

정말 슬기로운 집콕생활이

아닐수가 없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