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냉면의 계절이 다가오네요.

블링 언니 2021. 4. 20. 11:46
728x90
반응형

 

저는 냉면을 좋아해요.

냉면은 역시 평양냉면이지만,

공주에서 평냉집을 못찾아서

근처에 눈여겨 보았던 냉면집을 다녀왔어요.

 

공주시 금흥동에 있는

고기박사냉면초계막국수 공주점이에요.

 

 

 

https://place.map.kakao.com/228424322?service=search_pc

 

고기박사냉면초계막국수 공주점

충남 공주시 장기로 121 1층 (금흥동 38-10)

place.map.kakao.com

 

 

고기박사냉면 공주점은

겨울에는 잠시 쉬다가

3월부터 영업을 시작한 것 같아요.

 

 

 

 

 

고기박사냉면은 함흥냉면이구요

냉면과 숯불고기가 세트입니다.

 

이런 조합 너무 좋아요.

가격도 정말 저렴하죠?

 

평양냉면 요즘 만오천원 하나요?

아.. 우래옥 가고싶다..

을밀대 가고싶다.. ㅎㅎ

 

 

 

 

 

고기박사냉면초계막국수 집에는

이름 그대로

냉면과 초계막국수를 팔아요.

 

초계막국수에는

숯불고기가 나오지 않는대요.

 

저는 물냉면과

물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

 

 

 

 

 

고기박사냉면 공주점의

숯불고기 2인분이 먼저 나왔어요.

 

양이 꽤 많아요.

고기도 부드럽고 괜찮아요.

 

 

 

 

 

물냉면과 물비빔냉면

 

평양냉면은 역시 물냉면이지만,

그 외에 냉면들은

매콤한 양념이 함께 들어가줘야

맛있는 것 같아요.

 

고기박사냉면 후기를 찾아봤을때에도

물비빔냉면을 추천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물비빔에 한표!!

 

 

 

 

 

숯불고기에

냉면양도 엄청 많은데

이게 8천원이라니..

 

저는 냉면을 유독 좋아해서

평양냉면집에 가면

가끔 면추가를 해서 먹기도 해요.

면을 사랑하는편 ㅋㅋ

 

고기박사냉면에서는

면추가할 필요가 없네요.

양 진짜 많음!!

 

 

 

 

 

고기박사냉면초계막국수 공주점

식당 내부도 깨끗하고

냉면생각나는 여름에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오늘도 갈지 모름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