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잘생기면 가져야지

빈센조, 시지프스, 괴물 2월 기대되는 드라마 3편

블링 언니 2021. 1. 31. 17:53
728x90
반응형

일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1월의 마지막 날이라니

믿겨지지가 않네요.

 

오늘은 2월에 방영될

드라마 3편을 소개하려고 해요.

 

 

 


tvn 2/20 첫방 빈센조 (토,일 09시)

jtbc 2/17 첫방 시지프스 (수,목 09시)

jtbc 2/19 첫방 2/19 괴물 (금,토 11시)


 

 

모두 2월 중순 이후에

방영될 드라마기 때문에

정보가 많지는 않아서

티저영상 보면서

캡처를 해봤어요.

 

 

 

 

1. 빈센조

 

다크 히어로 컨셉으로 돌아온

송중기 주연의 tvn 드라마

빈센조 입니다.

 

 

 

 

 

 

우선, 마피아 냄새 확 나는 분위기에

슈트 곱게 차려입은

송중기씨 모습만으로도

기대가 되는 드라마네요.

 

 

 

 

 

 

 

 

빈센조의 극본은 박재범 작가로

전작에 열혈사제와 김과장이

있더라구요.

 

저는 기대도 되긴 하지만,

살짝 걱정이 되는 드라마긴 해요 ㅋㅋㅋ

(다크히어로라는 문구가

꽤나 거슬림.....)

 

물론.. 드라마 내용은 고사하고

오랜만에 송중기씨

얼굴 볼 생각 하니까

벌써부터 두근두근 ㅎㅎㅎㅎ

 

 

 

 

 

 

tvn 드라마 빈센조는

2/20 첫방으로

토,일요일 09시에 방송됩니다.

 

 

http://program.tving.com/tvn/tvnvincenzo/

 

빈센조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

program.tving.com

 

 

 

 

2. 시지프스 : the myth

 

두번째로 소개할 드라마는

믿고보는 배우

조승우 씨와 박신혜 씨 주연의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 입니다.

 

jtbc 10주년 특별기획이라는

문구에서부터

대작의 느낌이 스물스물~

 

 

 

 

 

 

시지프스 : the myth 는

티저영상에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대체 무슨 내용일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어요.

 

 

 

 

 

 

드라마 제목은 고대 그리스어인 "Σίσυφος"로 표기하는

그리스 로마신화의 시지프스에서 따왔다고 해요.

 

드라마 시지프스 연출감독님의 전작은

푸른바다의 전설,

극본은 이제인, 전찬호

부부작가팀이라고 합니다.

 

 

 

 

 

 

 

하나의 세계 두개의 미래 라는

주제에서

뭔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떠오르기도 하구요 ㅎㅎ

 

조승우 배우는

티저영상만 보아도

이번 역할 역시 찰떡일 것 같네요.

 

총쏘는 박신혜 배우라니

이거 사기 캐릭 아닌가요?

 

jtbc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 는

2/17 첫방으로

수,목요일 09시에 방송됩니다.

 

현재 jtbc수목드라마인

런온이 방영중이라 그런지

공식홈은 공개되지 않았네요.

 

 

 

 

3. 괴물

 

2월 기대되는 드라마의

마지막 세번째

jtbc 드라마 괴물입니다.

 

요즘 jtbc 드마라 맛집이네요ㅎㅎ

 

 

 

 

 

 

드라마 괴물은

심리 추적 스릴러 드라마로

처음 티저영상 공개되었을때부터,

저의 호기심을 자극했던 드라마입니다.

 

봉준호 감독의 살인의 추억이 생각나기도

영화 이끼가 생각나기도 하더라구요.

 

 

 

 

 

 

 

신하균 배우는

심리 추적 스릴러에 어울리는

최적의 배우인 것 같아요.

 

여진구 배우와의

캐미도 굉장히 기대되는 부분이에요.

 

jtbc드라마 괴물 은

2/19 첫방으로

금,토요일 11시에 방송됩니다.

 

 

 

https://tv.jtbc.joins.com/teaser/pr10011282

 

[괴물] 티저페이지

‘괴물은 누구인가. 너인가. 나인가. 우리인가.’ 만양에서 펼쳐지는 괴물 같은 두 남자의 심리 추적 스릴러.

tv.jtbc.joins.com

 

 

 


 

 

오늘은 이렇게 2월에 방영 될

드라마 3편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빈센조, 시지프스, 괴물 중

어떤 드라마가 가장 기대되시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