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잘생기면 가져야지

배우 구교환 ( 영화 반도 서대위 ) 의 묘한 매력

블링 언니 2020. 9. 2. 12:52
728x90
반응형

요즘 제가 덕질하는

구교환 배우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저는 영화 반도에 대해

기대감 1도 없이

서대위 구교환

배우 때문에

봤습니다.

 

평소 피칠갑 하는

좀비물 마니아지만

국내 좀비 영화는

영~ 쫄리는 기대감이 없그든요.

 

뒤늦게 반도 이야기를 하자면,

정말 사죄해야 하는 영화임 ㅋㅋㅋㅋ

 

무슨 좀비가 감독 필요할때만 나오나요?

이렇게나 신파 스토리로 풀어내는 것도

어이가 없었구요...

특히, 구교환 배우가 연기한

반도의 최대빌런 서대위라는 인물을

그렇게밖에 못쓰다니요 ㅠ

 

 

 

 

 

 

 

유튜브 캡처

 

 

 

 

영화 반도

에 대해 말하기 시작하면

다른 출연진 캐릭터나 좀비들에게도

할말이 정말 많지만요.

 

오늘은 배우 구교환 덕질해야해요.

시간없음!!

 

 

 

 

 

 

 

나무엑터스 캡처

 

 

 

 

구교환 님은

독립영화계에서는 배우 및 감독으로

이미 스타로 알려진 유명한 분이에요.

 

저는 아티스트로 칭하고 싶네요 ㅎㅎ

 

 

 

 

 

 

 

 

저는 꿈의제인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분이 이분인줄 몰랐다는 ㅎㅎㅎ

 

목소리 탓일까요?

트레스젠더 역의 구교환 배우 역시

묘한 매력~

 

이 영화 찍을당시

살을 엄청 뺐었다고 하네요.

 

 

 

 

 

 

 

씨네21 유튜브 캡처

 

 

 

 

영화 반도 서대위

역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인터뷰 영상도 꽤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요.

 

인터뷰 영상만 보아도

구교환 배우님늬

묘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특이하다는 평을 듣는 그의 목소리도

묘한매력에 한몫 하지만,

그뿐만은 아닌 것 같아요.

 

보면 볼수록

묘한 매력이 뿜어져 나오는...

이건 구교환 배우의 연기를 봐야만

공감할 수 있을 것 같네요.

 

 

 

 

 

 

 

vstar 유튜브 캡처

 

 

 

 

영화 반도 언론시사회 때

인터뷰 중인 구교환 배우

모습입니다.

 

긴장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본인의 생각을 관객에게 전달하려 하는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 멋졌어요.

 

 

 

 

 

 

 

구교환X이옥섭 로미오 : 눈을 가진 죄 2019

 

 

 

 

저는 구교환 배우가 출연한

단편영화를 보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짧지만 강렬하게

그의 찐 매력을 알 수 있어요 ㅎㅎ

 

스물스물 올라오는

찌질함이 왤케 매력적인지....

기존 배우들에게서 느낄 수 없는

기괴하면서도 독특한 매력이 있어요.

크~~ 특히
대사치는게 찰지다는ㅎㅎ

 

 

 

 

 

 

 

4학년 보경이 2014

 

 

 

 

배우 구교환의 연기에서

호아킨 피닉스를 보았다는 

연상호 감독의 인터뷰를 보았어요.

 

이에 구교환 배우는 당황한 모습이었지만,

이부분에 있어서는 저도 공감했어요.

 

저 또한 반도의 서대위를 보면서

조커가 생각났거든요.

대단한 캐릭터가 나오겠다 싶었는데

영화 끝나고 너무 아쉬운 마음이 컸어요 ㅠ

 

시나리오 상으로

캐릭터 구축만 잘 되었더라도

괜찮았을 건데 말입니다.

 

 

 

 

 

 

 

 

 

 

 

영화 반도는 여러모로 아쉬운 점이 많았지만,

류승완 감독의 신작 영화

모가디슈 에서

구교환 배우를 볼 수 있다고 하여

완전 기대 중이에요.

 

주연배우인 조인성씨보다

구교환 배우의 역할이 무엇인지

더욱 궁금하네요.

개봉연기중이던데
언제쯤 극장에서 볼 수 있을까요?

 

구교환 배우가 출연했거나

연출한 영화를

유튜브에서도 쉽게 보실 수 있어요.
짤막한 단편들이 많으니까

관심 있는 분들은 꼭 보시길~

 

 

 

 

 

https://www.youtube.com/c/2x9HD/videos

 

[2x9HD]구교환X이옥섭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