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잘생기면 가져야지

조정석 배우 의 슬기로운 의사생활 , 추억 돋는 드라마

블링 언니 2020. 4. 2. 18:12
728x90
반응형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보시나요?

저는 이 드라마를 엄청 기다려 왔는데요.

개인적으로 흥미 있는 소재의 드라마도 아니고

순전히 조정석 배우 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ㅎㅎㅎ

저는 조정석 배우 를 매우 좋아합니다.

그의 연기 가 좋구요. 그냥 다 좋아요.

남의 남자가 되어버렸지만 ㅠ

 

암튼, 오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에
이익준 역으로 나오는

조정석 배우 포스팅 이에요.

 

 

 

 

 

 

 

 

 

 

 

 

 

 

 

사실, 1회 방송 이 정말 재미없어서 봐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을 조금 했어요.

전혀 흥미 없는 의사들 이야기 이고

주인공 다섯 중에 홍일점 이신

여자분 캐릭터를 너무나 완벽한 여자를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흠잡을데가 없이 완벽한 여성의 흠을 잡기 위해

노래 잘하는 배우 분을 음치로 만들어버리심 ㅋㅋㅋㅋㅋ

 

조정석 배우 는 초반에 나오지도 않구요 ㅠ

이 이유가 가장 컸던 거죠.

기다린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재미가 없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조정석 배우 가 드디어 나왔는데

애아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다스베이더 로 나오심 ㅋㅋㅋㅋㅋ

첫 등장부터 진짜 빵터지게 웃었네요.

그렇다고 기분이 풀린 건 아니었어요.

너무 조금 나옴 ㅋㅋㅋㅋ

 

 

 

 

 

 

 

 

급한 수술 때문에 다스베이더 그대로

수술실 로 들어가는 조정석 배우 ㅋㅋㅋ

저는 진짜로 이 드라마 조정석 배우 안 나왔으면

안 봤을거라구요.

 

 

 

 

 

 

 

 

 

 

 

 

 

 

조정석 배우 하면 잔망미 아닙니까?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익준 역도 간단히 말해

잔망미 쩌는 역이에요.

 

알고 보면 굉장히 인간적이고 능력있는 다 가진 의사 역이지만요.

 

이 역할은 조정석 배우 아니면 할 사람이 없겠다 싶었어요.

정말 캐스팅 잘 하셨더라구요. 칭찬합니다.

 

 

 

 

 

 

 

 

 

 

 

 

 

 

 

 

그리고 슬기로운 의사생활 드라마 를 보다보면

조정석 배우 가 필요했던 진짜 이유 를 알게 됩니다.

 

드라마 중간에 대학시절 회상 하는 장면 에서

노래방 신 밴드 합주 신이 정말 많이 나와요.

기타 치고 노래 하는 비중 높아요.

완전 메인!!!!

 

저는 3화 까지 보니까 슬기로운 의사생활 드라마 의

진짜 매력 을 알겠더라구요.

큰 재미 는 아니지만 소소한 재미 가 있어요.

비슷한 시기에

대학생활 을 해서인지 모르겠지만

그 시절 향수 를 느낄 수 가 있어요.

 

옛날 생각도 나고,

드라마 를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가 지어져요.

 

제 또래 분들은 이 느낌 뭔지 아실 것 같아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익준 역의 조정석 배우

그렇다고 웃기고 잔망만 피우냐 절대 아니에요.

능력있는 의사로 나오고 있고
여러가지 에피소드 가 있어요.

아직 초반이니까
앞으로는 더욱 많은 에피소드 가 있겠죠?

 

심지어 지난주에는
극중 와이프 에게 이혼 당하는 장면이 나왔어요.

 

응팔 응사 때처럼

여자 하나 놓고 누구랑 이어지는지 찾기 하는 느낌인데

앞으로 어떻게 이야기가 전개될 것인지

정말 기대가 되고 있어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은

조정석 배우 포함

의대 동기 5명 을 주인공으로

병원에서 흔히 있을 수 있는 에피소들 들로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어요.

 

동기 5인방의 대학시절 이야기와

현재 의사 생활 에 에피소드 를

적절히 섞어 주어

정말 소소한 재미 를 주고 있네요.

 

 

 

 

 

 

 

 

 

 

https://play-tv.kakao.com/v/407600320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3] 조정석 (CHO JUNG SEOK) - 아로하 (Aloha) MV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3] 조정석 (CHO JUNG SEOK) - 아로하 (Aloha) MV 입니다. ‘아로하’는 지난 2001년 발표된 혼성그룹 쿨의 대표곡 중 하나로, 당시에도 사랑스러운 고백송으로 세대를 뛰어 넘은 큰 사랑을 받은 곡이다. 특히 이번에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러브송으로 새롭게 탄생된 ‘아로하’는 극중 의대 5인방 중 자칭 ‘인싸’로 불리는 이익준 역의 조정석이 직접 가창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조정석은 그간 뮤지컬 ‘헤

play-tv.kakao.com

 

 

 

벌써 조정석 배우 가 노래한 쿨 의 아로하 는

음원도 나왔더라구요.

 

이 노래 하나만으로도
추억이 방울방울ㅋㅋㅋㅋㅋ

 

그시절 노래방에서 저와 함께 노래 부르던

친구들은 다 어디서 뭐하고 있을까요????

 

코로나 잠잠해지면 노래방부터 가보고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