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잘생기면 가져야지

런온 임시완 기선겸 완전 설레는 수목드라마

블링 언니 2020. 12. 21. 09:00
728x90
반응형

저 요즘 너무 재미있는

드라마를 발견했다죠~ㅎㅎ

 

jtbc 수목드라마 런온

보셨나요?

저는 첫방을 놓치고 2화를 보다가

너무 좋아서 소리질렀.......

 

 

 

 

jtbc 런온

 

 

 

수목드라마 런온 주인공

기선겸 임시완

얼굴만 보더라도

재밌는 드라마가 탄생했어요.

 

오늘은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임시완 배우 위주의

포스팅이 될거에요 ㅎㅎㅎ

 

 

 

 

 

 

 

 

 

수목드라마 런온

놓친 첫방과 함께

재방 삼방~

2화밖에 안됐지만

넘 설레는 드라마에요.

 

임시완 씨가 연기하는

단거리 육상 국가대표 기선겸

그리고, 신세경 씨가 연기하는

영화 번역가 오미주 의

캐미가 벌써부터 폭발입니다 ㅎㅎㅎ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둘의 운명적 티키타카를 보자면

진짜 맘껏 주접 떨면서 볼

드라마에요.

 

 

 

 

 

 

 

 

 

 

기선겸과 오미주의

공식적인(?) 첫 만남~

임시완 씨 등장신이에요.

 

왕자님인줄 ㅋㅋㅋㅋㅋㅋㅋ

 

수목드라마 런온 은

미스터 션샤인 과 태양의 후예

보조작가 출신 작가인 박시현 작가의

입봉작이라더니...

역시는 역시입니다.

 

김은숙 작가 못지않게

찰진 대사들이

쭉쭉 나오고 있어요.

 

조금 특이하기도 하고

과격하기도 하지만

저는 맘에 쏙 들더라구요.

 

 

 

 

" 미친놈 아니고 기선겸입니다. "

 

 

 

 

런온 딱 보자마자

수목은

이 드라마다 했다니까요.

 

 

http://vod.jtbc.joins.com/player/embed/VO10445478

 

[박력 엔딩] 임시완의 직진 "실수… 내가 해도 돼요?"

선겸에게 신세도 졌고 밥을 사기로 하는 미주. ‘나 하나’ 믿고 사는 자신과 달리 인생에 ‘나 하나’ 없는 듯한 선겸의 사정을 알듯도 한데. 선수촌에 복귀한 선겸은 우식(이정하)의 괴로움을

vod.jtbc.joins.com

 

 

런온 2화 엔딩에서

잔망 터지는 기선겸의

취중 키스로 끝났으니...

이번주 3,4회가 기대되는건 당연하겠죠?

 

왜 수목드라마 인거죠?

일일드라마 였으면 좋겠다 ㅎㅎㅎ

 

 

 

 

 

jtbc 런온

 

 

 

수목드라마 런온 은

16부작 으로 수,목 9시 jtbc에서

보실 수 있어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제가 임시완 배우에 빠져있는 관계로

기선겸 위주의 포스팅이었지만,

저는 신세경씨의 연기도 꽤

좋아하는 편이에요.

 

신세경씨는

항상 운명적인 만남 사랑

연기를 주로 하시는 듯~

저 이런거 완전 좋아하그등요 ㅎㅎ

 

 

 

 

 

jtbc 런온

 

 

 

드라마 런온

아직 못보셨다면

이번주에 꼭 보시고

저랑 수다떨어요 ㅎㅎㅎ

 

3화 예고는

벌써부터 설레는...

" 혹시 나 좋아하나요? "

 

네네 좋아합니다.

빨리 보고싶어요 ㅎㅎㅎㅎ

 

 

http://vod.jtbc.joins.com/player/embed/VO10445481

 

런 온 [3회 예고] 혹시 나 좋아하나요?

런 온 3회 예고편

vod.jtbc.join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