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강화도 놀토 펜션 리뷰

블링 언니 2024. 2. 21. 11:46
728x90
반응형

강화도 숙박,

저렴하면서도 깨끗하고 편안한 곳을 찾으세요?

 

오늘은 강화읍 국화리에 위치한

놀토 펜션 리뷰입니다.

 

 

 

강화도 놀토 펜션 리뷰
저렴한 가격 깨끗한 숙박, 따뜻한 온돌, 친절한 사장님까지!

 

 

 

 

아고다에서 7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예약 가능한 놀토 펜션은

강화도의 비싼 펜션 숙박비를 고려하면

꽤 매력적인 가격이었다.

 

방은 온돌방으로, 깨끗하고 따뜻해서 좋았다.

 

 

 

 

 

방 안에 간단한 취사시설이 갖춰져 있어서

가족단위보다는 가볍게 친구들 2~3명이

저렴하게 숙박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728x90

 

 

펜션 근처 저수지 주변 산책로가 있기 때문에

경치가 정말 좋았고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

 

 

 

 

 

단점으로는 욕실이 다소 좁고

샤워 시 물이 새어 나올 수 있다는 점이었다.


하지만, 오랜만에 경험하는 따뜻한 온돌과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하룻밤이었다.

 

강화도 관광 후 나도 모르게 놓고 온 소지품을

택배로 보내주신다고 먼저 연락주신

사장님의 친절함은

정말 감동적이었다.

 

강화도에서 저렴하고 깨끗하며

편안한 숙소를 찾는다면

놀토 펜션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