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서울역 호우섬

블링 언니 2024. 1. 31. 15:44
728x90
반응형

서울역 3층 식당가에

호우섬이 생겼다.

 

 

 

 

 

 

서울역 호우섬 도착 시간이

딱 12시였는데,

점심시간이라서 기다려야 할까 걱정이었는데

바로 입장 ㅎㅎㅎ

 

 

 

 

 

서울역 호우섬 주문은

카운터 선결제 시스템이다.

 

먹을게 넘 많아서

메뉴 선택이 어려웠다.

 

블랙하가우 호우섬완당 라구짜장도삭면

먹고 싶었던 것 주문!!

 

 

 

 

 

서울역 호우섬

분위기도 넘 좋다.

 

 

 

 

 

주문한 메뉴가 나오고..

블랙하가우 호우섬완당 라구짜장도삭면

둘이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이었다.

 

우리 자매는 소식자라

더 시키면 큰일날뻔 ㅋㅋㅋ

 

음~ 라구짜장도삭면 냄새도 넘 좋고

너무 맛있었다.

파스타 같기도 하고,

양념이 넘 맛있어서

공기밥 메뉴 있음 더 좋았을듯 하다.

 

 

 

728x90

 

 

블랙하가우랑 호우섬 완당은

속이 새우로 꽉 찬게

매우 맛있다.

 

요리에 생마늘이 갈갈갈

먹고 나면 마늘 냄새 장난 아님 ㅋㅋ

마늘 냄새 따위 넘 맛있는걸~

 

호우섬 인기 있을만 하네!!

728x90
반응형